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나라당 일본 구호 활동에 "한류스타 동원해야"
게시물ID : humorbest_3392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나래
추천 : 36
조회수 : 3199회
댓글수 : 1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03/15 13:44:34
원본글 작성시간 : 2011/03/14 21:02:47

한나라 "한류스타 동원해야", 정부 "전적으로 동감" 
이상득 "모든 봉사단 옷은 노란색에 태극마크 달아야" 


한나라당은 14일 한류(韓流) 스타들의 일본 대지진 현장 구호활동 참여를 독려했고 정부는 이에 화답했다. 

국회 외통위 한나라당 간사 유기준 의원은 이날 오후 외통위 전체회의에서 "한류가 상당히 유행하는데 한류스타들을 동원해서, 동원이라고 표현하면 좀 그렇지만... 어쨌든 한류스타들이 해당지역에 가서 피해를 당한 일본 국민들에게 여러가지 구호활동을 한다면 굉장히 상징적인 사건이 될 것이고, 일본 국민들도 정말 한국을 가까운 이웃으로 느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동석 외통부 차관은 이에 "전적으로 동감한다"며 "이런 위기를 계기로 한일 양국관계가 국가적 차원뿐 아니라 국민들 사이에서도 진정한 이웃이라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한일의원연맹 한국 대표인 이상득 한나라당 의원은 "초기에 어려울때 긴급하게 도움을 받아야 이 사람들이 고맙게 생각하고 감동하지, 일주일 지나면 감동이 없어진다"며 "오늘 내일이라도 제일 급한 게 목마르고 구호 식품 등인데 물품을 좀 조속히 대량으로 보낼 수 있는 조치를 취했으면 좋겠다"고 긴급 생필품 지원을 촉구했다.

이 의원은 "또 하나는 이게 약삭빠른 생각이 아니고 지금 우리 구조단이 오렌지 색 자켓을 입고 출국했는데, 앞으로 일본에서 활동하는 봉사단 모두가 자켓을 입을 땐 똑같은 노란색 자켓을 입고 태극마크를 달고 활동했으면 좋겠다"며 "다른 옷을 입고 있으면 누가 누군지 모르잖나?"라며 뜬금없이 봉사단 복장 통일을 주문하기도 했다. 


출처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73198



생색내기 甲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