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메라 저격밴에 대한 주절주절.
게시물ID : lol_3401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망했엌
추천 : 2
조회수 : 973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09/08 16:54:20
- 프로스트는 상대팀 입장에서 밴카드 없이 하고 싶어하는걸 줘도 정글과 미드를 무난히 말릴 수 있는 상대이다.

- 샤이는 챔프 폭이 넓기도 하고 위의 성향때문에 할 챔프가 대충 정해져있다.(쉔, 자크, 신지드 등) 자주 하는게 쉔이니 봐서 쉔이나 밴하면 됨.

- 만약 샤이가 예측못한 캐리력 높은 챔프를 뽑는다면(제드 등) 굳이 샤이를 말릴것 없이 cs나 먹게 냅두고 다른 라인을 말리면 된다.

- 그러니 프로스트를 상대로 탑, 미드, 정글에는 밴카드를 딱히 쓸게 없다. 쉔과 오리아나 정도를 밴하거나 가져오면 될 정도?

- 그리고 남은 밴카드는 봇라인에서 변수를 만들어낼 여지가 큰 메라에게 몰아서 쓴다.

- 메라의 실력은 현 서폿 선수중에서 탑클레스가 맞다. 쓰레쉬나 블츠 실력도 걸출하다.
 
- 하지만 메라가 밴카드 쓸게 쌓인 다른 강팀(SKT or KTB 등)의 서폿이었다면 메라를 노려 밴카드 두장을 투자하는 일은 나오기 힘들다. 그런짓을 했다가는 미드, 정글, 탑의 봉인이 풀리면서 봇라인이 뭘 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릴 수 있다.

- 메라가 대단한 선수라는건 사실이지만, 메라 저격밴이 나오는건 프로스트라는 팀의 약점 때문이다. 메라밴으로 프로스트를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미드와 정글의 기량이 올라온다면 메라 저격밴은 자연스럽게 미드 정글 저격밴으로 바뀔 것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