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성장이 목표라면 독재만 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현재 서민의 불만은 고물가이고 기업의 불만은 고임금이다. 이것만 잡으면 대한민국 서민살기 좋은 나라되고 기업하기 좋은 나라된다.
고물가의 원인은 무언가? 고지가,고임금이다.국제원자재가격은 동일하므로 제외. 독재로 땅값 평당 1000원 이하로 안정시키자. 임금도 후진국 수준인 일인당 30~40만원으로 하자? 그것도 많다고? 좋다 20만원으로 동결하자. 불평 불만있으면 탱크로 밀면 된다. 다수를 위한 소수의 희생은 민주주의 기본이다.
물가 임금 모두 잡았으니 이제 중국으로 떠나는 기업도 없을 것이다. 실업문제도 덩달아 해결이다.
불만있다고? 평생 뼈빠지게 일해도 재산이 안모아진다고? 문화생활 및 인간다운도 생활하고 싶다고? 배부른소리다. 밥먹게 해준것도 얼만데? 문화생활? 인간다운생활? 이런사람들 총살하면 된다.
그렇다. 인간은 빵만으로 살수 없다지만 빵이 있어야 자유도 그리워지는 거다. 우선 빵이 최고다.
대한민국 다시 독재하자. 제발 독재했으면 좋겠다. 꼭 독재해서 경제성장해라. 하지만 아무리 경제성장해도 임금은 올리면 안된다. 왜냐구? 처음에 왜 독재했는지 생각해봐? 임금올리면 도로아미타불이자나.
좋다 결론은 나왔다. 경제성장위해 독재를 하고 임금은 동결 문화생활 인간다운생활은 경제성장을 위해 국민이 희생하는 거다. 장하다! 국민이여 나라를 위해 구국을 결단을 했구나. 그리고 나는?
나야 당연히 이민이지...독재치하에 저임금받고 뼈빠지게 고생하면서 왜살아 더 좋은 나라 많은데..안그래? 독재 좋아하는 니들이나 잘 살아라~
넋두리... 저임금과 대규모차관도입에 의한 경제성장은 국민소득 5000달러이하의 후진국에서나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국민소득 10000달러 이상되면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 욕구가 강하게 나타납니다. 이제 더 이상 저임금 경제성장은 불가능 하죠. 이걸 극복하고 선진국으로 진입하는게 진정한 강한 나라입니다. 경제성장에 물가상승은 필연적인 겁니다. 이걸 억제하기 위한 방법은 임금을 저임금으로 동결시키고 경제는 수출에만 의존하는 겁니다. 그럴 경우 기업은 부자고 일반국민은 가난한.. 빈부의 격차가 극심해지겠지만요..
어른신들이 전두환시절을 그리워하며 '그래도 전두환이는 물가 하난 확실히 잡았는데..." 라는 말을 합니다. 각주구검..수주대토라는 성어가 있죠. 요행또는 낡은 관습만을 고집하여 새로운(변하는)시대에 순응하지 못함을 나타내는 말인데... 현재 우리나라도 그렇습니다. 독재자의 망령이 되살아나고 있죠. 과거를 그리워하기보단 현재를 극복하는데 노력해야 하지않을까 합니다. 남미는 국민소득 15000달러에서 무너졌지만 대한민국은 20000달러의 당당한 선진국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의 위기를 극복하여 진정 강한 나라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