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dayhumor.paran.com/board/view.php?table=humorbest&no=232276&page=1&keyfield=subject&keyword=신발&sb=1 이 글을 올리고 다음 날 전화해서 따진 결과(전화도 20번정도하니 겨우 한번 받더군요)
자신들이 짝퉁을 판게 아니라 물류센터에서 잘못 보낸것 같다. 라고 둘러대더군요..
어처구니가 없어서 더이상 말 안하고..
홈피의 사진과 다른 정품이 아닌 신발이 왔으니 환불을 요구한다 신발을 보내겠으니
빠른 시일내로 환불 처리해달라고 말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배송한지 일주일이 넘은 지금도 환불 처리가 안되었구요.
전화를 해보니 아직 물건을 못 받았다고해서 운송장번호를 알려줬습니다.
운송장번호 조회해보면 요번주 월요일(5월11일 오후)에 받은걸로 나옵니다....
자기네들이 운송장번호 조회해보고 전화준다고 하더니
전화도 안주네요... 환불도 안해주고...
제가 그 쇼핑몰에서 구입할 당시만 해도 사진을 정품을 올려놓고 짝퉁을 보냈었는데
제가 전화해서 뭐라해서 그런지 지금은 가보니 아예 짝퉁 사진으로 바꿔 올려놓고
짝퉁이란말은 어디에도 표시않고 정품인거마냥 팔고있네요..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그 쇼핑몰 공개하겠습니다..
퍼니멀티 http://www.funny-multi.com <- 이곳입니다..
만약 저 쇼핑몰 측에서 환불을 끝까지 안해주면
한국소비자원과 특허청에 신고하고
한국 랄프로렌에도 신고할 생각입니다.
오유님들은 인터넷에서 구매하실 때 신중에 신중을 기하시고
되도록이면 이름있고 인증된 곳에서 구매하셔서 저처럼 피해보시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