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옥빈......ㅅㅂ
게시물ID : humordata_34174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치붙인개
추천 : 13
조회수 : 1247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06/08/01 19:33:09
"할인카드가 분위기깨"..김옥빈, 방송발언으로 곤욕
[스타뉴스 2006-08-01 17:57]    

김옥빈측 "결코 비하하려 한 것 아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저도 할인카드 사용 잘해요."

신세대 스타 김옥빈이 방송도중 발언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김옥빈은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러와'에서 '이성이 실망스러워 보일 때는 언제인가'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하던 도중 "사랑을 고백하거나 생일을 맞이해 근사한 이벤트를 열어주고 난 뒤 계산을 하면서 할인카드를 사용하면 분위기가 좀 깨져서 실망스럽더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 이후 일부 시청자들은 '김옥빈이 할인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을 비하하는 것 아니냐'는 오해의 눈길을 보내고 있는 것.

이에대해 김옥빈 소속사 관계자는 1일 "김옥빈은 할인카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결코 비하하거나 나쁘게 생각해서 한 발언이 아니다. 김옥빈이 말한 부분의 앞과 뒷 부분이 편집이 된 것이며 당시 발언 자체도 할인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나쁘다는 것이 아니다"면서 "단지 이성으로부터 근사한 이벤트의 분위기가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해 말한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김옥빈 본인도 실제로 음식점이나 편의점, 영화관을 이용할 때도 할인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근검절약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며 "전라도 순천이 고향인 김옥빈은 서울에서 자취생활을 하지만 모든 수입을 부모님에게 드리는 등 검소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옥빈은 방송중인 MBC 새수목미니시리즈 '오버더레인보우'에서 가수로 완벽 변신해 가요계와 방송계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건 보너스 . 담배는 좀 숨기고 살어라 쯧쯧....조심좀하지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