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 : 막내 태민군은 어때요? 왜 나에 대한 이런 오해를 갖고계신거에요 이런 이야기 좀 해주세요 태민 : 그런데 저는 그 오해라는게..뭐든지 사람 이미지는 오해로써 만들어지는거같아요 윤주 : (감탄) 태민 : 제가 생각하는 저도 저에 대한 오해로인해서 만들어지는것처럼.. 윤주 : 태민군 되게 멋있네요
청취자 : 아이돌 얼굴과 이름이 매치가 안돼요 이거 어떻게 극복할까요? 태민 : 이건 청취자분이 고민하실 부분이 아니라 저희가 여러분들께 이름을 각인시키고 하는게 숙제인 것 같아요 저희 직업이니까요.
MC : 바라는 소원이 있다면? 태민 : 저는 되게... 죄를 안 지을 수 있는, 뭔가 착한 사람, 뭔가 피해 안 줄 수 있는.. 다른 사람들한테. 그런 뭔가 평화적인 사람... 키 : 소원 안 빌어도 열심히 하면 할 수 있어. 태민 : 근데 모든 사람은 이게 힘들대요. 민호 : 소원이 귀여운데? (웃음)
Q. 시간을 빨리 돌릴 수도 있고, 되감을 수도 있다면 몇 살로 가고 싶어요? 태민 : 한 살이요. Q. 네? 태민 : 다시 시작해서 더 잘하고 싶어요. 한번 해봤으니까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나일론 : 만나보고 싶은사람,그리고 그에게 첫번째로 물어보고 싶은게 있다면요? 태민 : 좀 웃긴가요? 하느님 나일론:네? 태민:시간 날 때마다 성당 가거든요 모든걸 알면서 왜 그렇게 하시는지 묻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