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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 Early Access 3차 월간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시물ID : gametalk_3436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1453
추천 : 2
조회수 : 101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7/06/28 10:07:00

플레이어 여러분께,

지난 몇몇 주간 패치들을 통해 서버 성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 수 주 및 수 개월 동안 서버 및 클라이언트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는 또한 부정 행위자들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것은 진행 중인 싸움이지만, 저희는 맞서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지난 3개월 동안 25,000명이 넘는 사용자들을 차단했으며 매일 시장에 출현하는 치트에 대한 새로운 보호 장치 및 탐지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배틀 아이와 함께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게임 플레이를 매우 조심스럽게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팀은 여러분들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준비하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사람들에게 흥미롭고 공정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 영역 크기 및 속도, 루팅 밸런스 및 총기 속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변화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어제 놓친 분들이 있을까 알려드립니다. 이번 달에 루팅 밸런스도 조정하고 있습니다.(역자 주: 어제 총기 루팅 밸런스에 관한 글 올라옴. http://steamcommunity.com/games/578080/announcements/detail/2533687504390275860)

저희 분석 팀과 함께 게임 밸런싱을 조절해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얼리 엑세스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게임을 조율해나갈 예정이니, 이번 주의 패치로 게임 밸런싱이 완료되었다고 생각하지는 말아주세요! 그간 버그로 인해 몇몇 아이템이 의도된 것보다 많거나 작게 나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는 커스텀 게임 개발을 위해 드랍률 테이블 내부 구조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발견되었고, 테스트 결과 모든 드랍률 테이블이 비슷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아이템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나 무기의 성능에 비해 과도하게 많거나 적게 나오는 일부 아이템은 조정할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또한 버그가 아니더라도, 유저들의 피드백이 많이 나왔던 부분에 대해 아이템 습득 비율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개선 및 조정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석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제 저희가 변경하고 수정한 세 번째 월간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죠.

이 패치는 6월 28일 수요일에 테스트 서버에 패치되며, 모든 것이 안정적일시 목요일에 라이브 서버에 패치됩니다.

얼리 엑세스 - 3차 월간 패치 노트 

서버 성능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줄여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했습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가 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동시에 전송되는 것을 방지하여 네트워크 지연을 줄였습니다.


클라이언트 성능 

주변 캐릭터를 최적화하여 다른 캐릭터가 주변에 있을 때 프레임이 떨어지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차량을 최적화하여 주변에 차량이 있을 때 프레임이 떨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출발 비행기 및 에어 드랍 비행기를 최적화했습니다. 
멀리 떨어져있는 무기의 렌더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무기 애니메이션을 개선했습니다. 
레드 존 폭격 효과를 포함한 게임 내 효과를 최적화했습니다. 
많은 UI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비 오는 날씨에 대한 특성이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

Groza가 추가되었습니다. Groza는 7.62mm 탄약을 사용하는 AR로, 에어 드랍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P18C가 추가되었습니다. P18C는 9mm 탄약을 사용하는 연발 사격 권총입니다.


게임 플레이

벡터 및 UMP는 이제 점사 모드를 지원합니다. (m16 같이)
이제 이동 중에 아이템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호 작용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강제로 멈추게 하지 않지만 천천히 걷게합니다. 
장전하는 동안 문을 열거나 아이템을 줍거나 차량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 시 장전이 취소됩니다. 
REVIVE 상태 동안 남아있는 체력에 따라 화면이 점차 흐려집니다. 
REVIVE 상태에서는 더이상 피 튀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킬 카운트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상대를 쓰러뜨린 사람이 실제로 킬한 사람과 관계없이 킬 수를 받게됩니다. 
몇몇 상황에서 부활이 우선시 되도록 F키를 조정했습니다.
이제 권총을 빨리 들 수 있습니다.
재장전하는 동안 발사 모드를 더 이상 전환 할 수 없습니다. 
안전 지역이 원 안에 더 균등하게 스폰되도록 조정하여 안전 지역이 너무 자주 중앙에 나타나지 않도록 했습니다. 
아이템을 일부분 버리거나 줍기 위해 인벤토리에서 CTRL 키를 누를 때 기본 수량이 1이 되도록 조정했습니다.
오토바이와 3인용 오토바이가 보다 부드럽게 움직이게 조정했습니다.
아이템을 줍는 동안 더 이상 눕거나 일어날 수 없습니다. 
레드 도트 사이트는 이제 리볼버를 제외한 나머지 권총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UMP의 반동을 증가 시켰습니다.


세계 

새로운 두 가지 날씨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일몰과 맑은 하늘. 
파괴 가능한 나무집(해우소)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가 낙사 데미지를 받는 속도로 떨어질 때 나타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아이템 및 차량 

차량 스폰 시 임의의 방향을 바라보도록 조정했습니다.
특정 아이템의 루팅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에어 드랍에서 더 이상 VSS가 나오지 않습니다. 여전히 일반 필드에서는 얻을 수 있습니다.
에어 드랍에서 낮은 확률로 AR 소음기, 저격 소음기 및 4배율 스코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UMP의 스폰 확률이 감소했습니다. 
UZI의 스폰 확률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레벨 1 헬멧이 레벨 1 조끼보다 훨씬 더 많이 스폰되고 있었고, 스폰 확률이 조정되어 두 아이템 모두 비슷한 확률로 스폰됩니다. 
비교적 낮은 스폰 확률을 가진 지역 및 건물의 아이템 스폰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특정 무기 부착물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차량과 보트의 스폰 시간을 조정하여 더 멀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시작 비행기를 개선했습니다. 
참가자가 비행기에서 나올 때 화물 문이 열립니다. 
비행기 내부 및 외부 조명을 최적화했습니다.


UI 

팀 동료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팀 동료 아이콘의 방향을 조정했습니다. 
월드 맵에 팀원 목록을 추가했습니다. 
캐릭터의 반동 애니메이션이 향상되었습니다.
일정 시간 후 또는 사망 장소에서 멀리 떨어진 거리에서 동료의 해골 마크가 사라집니다. 
3가지 새로운 언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및 베트남어.


버그 수정 

비행기에 탄 채로 순간적으로 음성 채팅 볼륨이 올라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낙하산에서 캐릭터가 화면 중앙에 있지 않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낙하산에 있는 동안 게임에 다시 로드하면 여전히 낙하산에 있게 됩니다. 
특정 파일을 삭제하여 건물 외벽을 제거하지 못하게 변경했습니다. 
캐릭터가 지형에 갇히게하는 버그가 부분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차량에 탑승한 후 캐릭터의 위치가 잘못 설정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물 밖과 물 안에서 동일하게 이펙트가 보이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인벤토리 공간이 없을 때 캐릭터가 아이템을 주우려 할 때 아이템 줍는 동작을 취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울타리가 파괴되었을 때 발생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파괴 된 후에도 보이지 않는 울타리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출처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battlegrounds&no=66131&page=1&exception_mode=recomm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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