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얘기하는 솔쿼드는 스쿼드를 돌리는데 오토 매칭을 끄고서 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팀원 없이 혼자서 스쿼드 돌리는 것이죱.
본론으로 배린이가 솔쿼드돌리면 좋은 점은요!
1: 초 중반 덜 죽습니다. (생존 15명 정도부터 빡셔짐)
- 팀원 단위로 착륙하고 이동하기 때문에 유동적인 적의 수는 솔큐에 1/4 수준입니다. 학교 직행비행인데도 학교에 님혼자 떨어질 확률도 (조금은) 있습니다. 프리파밍 궈궈싱. (스쿼드가 의외로 학교를 안옵니다. 주위에 차가 음서서 그른가)
- 또한, 존버(켐핑러)가 적습니다. 팀단위는 보통 빠른 파밍후 차량 이동을 선호합니다. 즉, 배린이가 주위만 잘 둘러보고 돌아다닌다면, 초중반에 죽을 일은 무쟈게 적습니다.
2: 근거리, 중거리 전투 연습하기 좋습니다.
- 기절만 시켜놓으면 팀원이 살려주니까, 마음만 먹으면 한 스쿼드 상대로 평생 싸우실 수도 있어요. 명중점수야 날아가랏!!!
- 추가로 낙하산 착륙시에 이미 배린이가 혼자 떨어지는 것을 적들은 보았을 것이기에, 님을 찾아서 공격적으로 접근해 올것입니다. 찾아오는 써비스를 느껴보세요.
3: 저격 연습하기 좋습니다.
- 호크아이를 장착한 배린이가 아니고서야 300, 400 미터 뒤에서 꼬물거리는 적을 발견하기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해드셋만 있다면!!! 총소리 듣고 찾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겠쬬? 스쿼드vs스쿼드 싸움이 일어나면 겁나 총소리가 들릴겁니다. 우당탕탕탕!!! 그 방향으로 냅따 뛰어가세요. 일찍 도착한다면 쏠만한 연습 표적들이 3,4명은 있을 것입니다. 신나게 쏘세요. 신나게 쏴도 적들이 님을 안볼수도 있어요. 이게 양각의 힘이죱. 후후 (배율기는 알아서 드셨어야 합니다. 파밍은 기본!)
요정도 이유들이 있는데. 이중 3번 "저격 연습하기 좋다"가 가장 큰 장점 인거 같습니다.
파밍 풀템하고 끔살당하기 지치셨따면!!! 솔쿼드 궈궈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