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2 밸런스는? A.초기때 고렙유저의 아이템과 신규유저의 아이템레벨의 격차가 심했다면 지금은 아이템성능을 전반적으로 너프시켜 사실상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그런편(그냥 잘하는사람이 이깁니다)
캐릭터의 밸런스는 대부분 평균적(유저마다 느까는바가 다르긴하나) 인데 특정 캐릭터가 op반열이긴함 (물론 기본기는 다 잡히고 고급기술정도는 다룰수 있을만큼된다면)
Q.3 사람없던데?? A.PC기준 1:1 4:4모드는 매칭이 수월 나머지 버려진 모드 2개는 사실상 보기가 힘듬. 사실 저거2개면 충분함(콘솔은 유저수가 꽤 많음으로 걱정x)
Q.4 고인물아닌가? A.철권때랑 비슷한데 사실 고인물 고인물 하시는분들 치고 기본기 잡히신분들 거의 못봄, 신규분들과 기존유저분들의 갭차이는 당연히 존재는 하겠지만 적어도 기술표는 다 읽어보고 기본기는 수월하게 다룬다면 충분히 할만함, 출시한지 1년도 안지났는데 슈퍼고인물이라 하기엔 무리로보임
※주의할점※ 포아너는 사실 아직 정확히 실력의 척도를 나타내는 랭크게임이 존재하지 않고 매칭시에 일정시간이 지나면 매칭상대의 범위가 넓어져서 초고수랑 엮일지 초보분과 엮일지는 장담못함. (매칭이 신규유저수가 적어서 개판이긴함) 인게임에서 보이는 유저의 숫자는 명성으로 그냥 레벨이다. 명성은 그냥 플레이한 시간에 비례한다(실력과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