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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금전 산타페 시승하러 간 형님과의 대화
게시물ID : car_346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57분진통정보
추천 : 12
조회수 : 2285회
댓글수 : 67개
등록시간 : 2013/10/14 16: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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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불허전이네요...


정작 저 대화의 4명중 3명이 현기차 오너라는점...

이상 현기차 오너가..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2013-10-15 08:29:27추천 10
현기를 산 시점에서 이미
호갱님 잘못이네..

왜 다들 나는 아닐꺼라 생각하면서
현기를 사는지 모르겠음...
댓글 0개 ▲
2013-10-14 16:22:28추천 8
슬픈현실이네요... ㅠ
댓글 0개 ▲
2013-10-14 16:22:30추천 0
예방
댓글 0개 ▲
2013-10-14 16:24:01추천 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개 ▲
2013-10-14 16:27:24추천 0
.......... 헐....
댓글 0개 ▲
2013-10-14 16:31:20추천 6/67
본넷 저정도 먹은거면 애매...하네요 ㅎㅎ 터져야할지 말아야할지 ㅎ
어쨌든 \'정\'떨어지셨을듯
댓글 0개 ▲
2013-10-14 17:02:31추천 2
어쩌면 미리 알아서 다행인건가?? ㅠㅠ
댓글 0개 ▲
2013-10-14 22:06:47추천 0
.... 대박이네요 미친....
댓글 0개 ▲
2013-10-14 22:07:17추천 55
헐 저게 많이 안먹은 사고라구요?
전 5년정도 차 끌어봤는데 사고난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저정도면 에어백 당연히 터져야하는거아닌가여?;;
댓글 0개 ▲
2013-10-14 22:21:32추천 4
찌그러지는 정도 상관없이 일정이상 충격받으면 펴지는게 에어백 아니던가요 내가 잘못알고 있는건가 -_-...?
댓글 0개 ▲
2013-10-14 22:07:31추천 0
근데 시승때 저렇게 사고나면 어떻게하는거죠? 저거 그대로 사야하는건가?
댓글 0개 ▲
2013-10-14 22:07:45추천 13
저정도에 에어백이 애매하다구요?

제가 이상한건지;;;;;;
댓글 0개 ▲
[본인삭제]아오이우유
2013-10-14 22:08:52추천 47
댓글 0개 ▲
2013-10-14 22:10:19추천 8
선동열 : 운전자 차 들이박는 각도 줄여야
댓글 0개 ▲
2013-10-14 22:11:54추천 30
저정도 사고에서 에어백이 안터지면 도대체 어느 정도 찌그러져야 터진단 소리인지??
다 죽으라는 말임??
댓글 0개 ▲
2013-10-14 22:13:44추천 0
죽을정도로 찌그러져야 타져요
댓글 0개 ▲
2013-10-14 22:15:25추천 10
그런데 시승하러 가다가 사고가나면 시승하던 고객이 배상을 해야되나요 ?

궁금,,.,
댓글 0개 ▲
2013-10-14 22:16:00추천 1
죽을정도로 찌그러져도 안터진다던데요?
댓글 0개 ▲
2013-10-14 22:18:11추천 1
저거 찌그러진거 보니까 엔진 있는곳 앞까지 찌그러진거 아니에요?
댓글 0개 ▲
2013-10-14 22:25:08추천 37
오프로드달리는 누구네 차는 오프로드 강한충격때문에 에어백이 동작할 수 있으니 험로다닐때 끄게 만드는 스위치도 있구만.. 여긴 온로드에서 그것도 엔진까지 와장창께져도 에어백이 안터진다라는 건.. 그냥 웃고 말기에는 너무 한것..
댓글 0개 ▲
KKKK
2013-10-14 22:25:58추천 0
안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개 ▲
2013-10-14 22:26:24추천 10
센서작동되면 전개합니다 무조건이요
저건요 센서가 개 싸구려인거밖에 설명안됨
저게 차여 장난감이여
이래도 현기차사실분 사세요~♥
댓글 0개 ▲
2013-10-14 22:27:47추천 88
각도가 애매했나보군요
좀 더 에어백이 있는 위치로 들이 박으셨어야 하는데
그각도로 들어오지 못한 고객님 과실입니다.
고로 고객님 전액 배상하십시요
라고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설명하느라
싸우는중인듯
댓글 0개 ▲
2013-10-14 22:41:40추천 2
그냥에어백 달면안되나...
욕쳐먹을꺼다쳐먹으면서
왜저지랄인거임??
댓글 0개 ▲
ilpc
2013-10-14 22:42:15추천 5
소비자의 생명은 옵션입니다 ^^
댓글 0개 ▲
2013-10-14 23:01:39추천 1
맨날 현기차타도 현기차타고다니는게 대한민국의 현실
댓글 0개 ▲
2013-10-14 23:01:48추천 20
나보다 에어백이 더 오래살긋네.
댓글 0개 ▲
2013-10-14 23:02:26추천 25

본넷 저정도 먹은거면 누가 발차기로 후려 찍은듯 하네요... 사고가 아니라 테러인듯..
댓글 0개 ▲
2013-10-14 23:03:54추천 11/8
현기차 저정도 찌그러진거면 가벼운 접촉사고였네요. 에어백 안터지는게 당연하죠.
차는 잘 찌그러져야 안전하다고 하는 사람들 많던데요 뭐. 안전하게 잘 만든거죠.
저기서 조금만 더 크게 사고나면 어차피 쿠킹호일 현기차 에어백 터져도 탑승자 무사하지 못할듯 하니 에어백 장치할 필요나 있나...
이렇게 치밀하게 계산하고 만들어진 차인듯..
댓글 0개 ▲
2013-10-14 23:14:00추천 9
에어백 터지게 하려다 내가 터지겠네...
댓글 0개 ▲
2013-10-14 23:18:57추천 1
운전은 딜러가 했겠죠.
댓글 0개 ▲
2013-10-14 23:34:13추천 2
전 현기차 에어백보다 부식이 맘에 안들어요
댓글 0개 ▲
2013-10-14 23:49:21추천 0
오너가 성명좀 해쥬세요 ㅋㅋㅋㅋ
댓글 0개 ▲
2013-10-15 00:01:41추천 24
111111 저거 만랩나무에요? 겁나튼튼하네
댓글 0개 ▲
2013-10-15 00:27:49추천 0
와..저액티언탈때는눈길에미끄러져서 박아도저거보단덜깨졌는데 에어백다터졌는데..
자차안들어서폐차한건안자랑
댓글 0개 ▲
2013-10-15 00:51:28추천 0
아..안산이다
댓글 0개 ▲
2013-10-15 02:10:26추천 3
현대차 안사..
댓글 0개 ▲
2013-10-15 02:40:51추천 10
참 병x같은 댓글이 많네요
저정도면 애매하다고?
시x 그러면 딱 "안 터지면 죽겠는데?" 하는 상황에서 딱! 터져야 하는건가요
사고 나서 스치는 정도 아니면 터지는게 맞지;
댓글 0개 ▲
2013-10-15 02:26:40추천 7
근데 저 상황에서 에어백이 안터졌는데
그렇다면 테스트 드라이버 분의 과실은 어느정도가 되나요?
에어백을 배제한 사고의 과실이랑 비례하나요,
아니면 에어백이 안터졌다는 사실을 참고해서 과실이 0이 되나요?
상식적으로 보면 후자여야 할 것 같지만 일단 현기차고...
댓글 0개 ▲
2013-10-15 02:42:03추천 0
11111111111111  저 나무 뭐요? 무협지에 나오는 철목같은건가..
댓글 0개 ▲
[본인삭제]최갈치
2013-10-15 02:49:06추천 2/3
댓글 0개 ▲
2013-10-15 02:59:32추천 0
돈을 더 모아서 외제차 or 쉐보레 겠네요..
댓글 0개 ▲
2013-10-15 03:01:09추천 0
댓글은 망했다.
댓글 0개 ▲
2013-10-15 03:01:43추천 28
현기차 에어백의 진짜 용도는






시신보호용이라던데요
시신이 심하게 훼손되는걸 막기위한거에요
인본주의 사상이 투철한 기업 현기차~~
댓글 0개 ▲
2013-10-15 03:02:11추천 13
저도시승하다 사고나봣는데요
보험처리해요
만약시승자가가다사고내면
자기부담금 조금만내면해결됩ㄴㅣ다
딜러가그랫음 상관없구요
계약까지가시면
안받을수도있구요
근데 진심 심하네요 아우디탈때
우측헤드라이트박살나면서
운전석보조석
커튼에어백까지다터져서
멀쩡하게나온기억이있는데
이건뭐
그냥 죽으라는건가
저럴거면서 에어백값은 왜받는지;;;;
개양아치기업 그기업이저러고영업할수있게하는
양아치나라네요 에휴
댓글 0개 ▲
[본인삭제]VVSH0lE
2013-10-15 05:28:10추천 28
댓글 0개 ▲
2013-10-15 05:45:36추천 4/28
저 정도면 안 터져도 납득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급브레이킹시 노우즈다운 현상이 일어나는 상태에서 박으면 보닛이 쉽게 접히더라구요...
제 일전에 사고도 그러했구요. 저를 뒤에서 박은 그랜져XG는 보닛이 접히고 휀다까지 먹었고 제 뒷 범퍼는 핀이 다 부러지고 단차가 약간 나는 정도..

현대자동차 옹호하는 사람 아니구요;;
댓글 0개 ▲
2013-10-15 06:28:30추천 0
뭘박았길래....후라이팬으로 존나 팻나?
댓글 0개 ▲
2013-10-15 06:30:04추천 0
11차가아작낫는데 에어백왜 안터졌어요?? ?.....ㅜㅜ
댓글 0개 ▲
2013-10-15 07:25:01추천 4
에어백은 고속도로에서 정면충돌 시

시신의 훼손을 방지하기 위해 터지기는 개뿔 뭐야저거 왜 안터져 ㄷㄷ
댓글 0개 ▲
2013-10-15 07:28:21추천 1
깁자기 내차는 에어백이 터져줄까 라는 의문이 생기는구나ㅜㅜ
댓글 0개 ▲
2013-10-15 08:16:24추천 1
내가 이상한건가... 찌그러질정도로 부닥치면 에어백 당연히 터져야되는거아님???
댓글 0개 ▲
2013-10-15 08:23:36추천 2
난 사실 에어백이 아니다
댓글 0개 ▲
2013-10-15 08:43:40추천 0
시승간 시점과 안됏 하고 충격받은 시점과 내려서 사진찍은 시점이 왜같은거지
댓글 0개 ▲
2013-10-15 08:54:25추천 7
납득 된다는 사람들이 납득이 안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 안나보셧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대에 늑골 몇대가 나가도 \' 아 ~ 역시 이 각에서는 안터지는구나~ 이정도 충격으로는 안터져도 괜찮구나~ \' 이럴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콱마
댓글 0개 ▲
2013-10-15 09:00:43추천 0
어... 저기 안산이네요... 저도 얼마전에 산타페 구입할까 하고 갔었는데... 다시한번 생각하게 하는군요... CGV 근처라 교통 많이 막혔겠네요 ㅎㅎㅎ
댓글 0개 ▲
2013-10-15 09:13:27추천 13
범퍼는 아래로 밀려내려고 후드가 ㄱ자로 꺾였는데 에어백 충돌각이라뇨? 센서 위치를 생각하더라도 저건 당연히 터져야 하는 상황이죠.

노즈다운을 왜 운전자가 걱정해야 합니까? 프론트가 들리던 깔리던 일정량 이상의 충격이 차체로 전해지면 터지는게 당연하죠.
왜 소비자인 우리가 센서 위치를 파악하고 충돌각을 걱정해야 하나요?

뭐 간단하죠. 현기차 소비자 안하면 됩니다. 전 폭스바겐을 결정했습니다.
댓글 0개 ▲
[본인삭제]홍시맛
2013-10-15 09:20:18추천 12
댓글 0개 ▲
2013-10-15 09:34:24추천 2
시승한다는것은 그모델의 차를 테스트하기 위함이 아닌가요?

따라서 에어백 테스트를 하느라 들이받았던것같은데

시승자는 테스트 한것이기때문에 책임이 없지 않나요?


다만 다른차에 들이받았다면 다른차에게는 책임을 져 줘야겠지만(그역시 차 판매하는곳에서보험이건뭐건 들어놨겠죠? 안들어놨으면 천하의 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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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15 09:35:00추천 0
에에백이옵션이라니...
댓글 0개 ▲
2013-10-15 09:55:41추천 2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에어백 안터진건 이미 지난일이고.....

저차가 수리가되고 누군가에게 전시차 정도로 팔아 넘겨진다는겁니다.......무사고로 말이죠....ㅋㅋㅋ
댓글 0개 ▲
2013-10-15 10:03:50추천 8
사고경험 없는 사람들은 잘 모릅니다.
영화나 드라마에서처럼 핸들 꽉 잡고 있거나 조수석 우측 안전바 잡고 있으면 괜찮을것 같죠..
안전벨트 안하면 순식간에 앞유리 뚫고 날라갑니다.
우선 사고났을 때 사람이 차 밖으로 튕겨져 나가면 사망에 가까운 상해를 입거든요.
차가 옆으로 한두바퀴 구르면 안에 있는 사람들은 롤러코스터 타는마냥 괜찮을것 같지요.
현실은 안전벨트 미 착용하면 첫바퀴 구를 때 앞, 옆, 뒤 창문 뚫고 날아갑니다.
안전벨트를 안하면 위험합니다, 또한 에어백 안터지는것도 그에 상응할만큼 위험합니다.
그만큼 사고 충격은 생각보다 크다는거예요.
즉, 본문 사진의 사고 정도로 보았을 때, 에어백이 터지지 않았다는건...
굉장히 위험하다는 뜻입니다.
댓글 0개 ▲
2013-10-15 10:43:57추천 0
너무 세게 박아서 에어백도 같이 찌그러졌데요
댓글 0개 ▲
2013-10-15 11:01:52추천 0
철판이 쿠킹호일이라 심해보이는거지, 충격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을수도...


...혹은 운전자가 각도와 속도를 정확히 맞춰서 충돌하지 못한 탓일수도.
댓글 0개 ▲
2013-10-15 11:04:06추천 0
차가 원래 약해서 먹은 정도로 충격을 판단할수가 없는건가바요 저정도가 에어백 안터진다 주장하시는분들은....
머 그러니 호일이란 말도 나오지....
댓글 0개 ▲
2013-10-15 11:06:14추천 0/10
애초에 꼬나박은 사람 과실아닌가요? 뭘 잘해서 에어백 드립치는지 모르겠네요 ㅋ
에어백 안터진것도 문제지만 그전에 사고 원인을 봐야할듯요..

운전자 개념미숙인지 차량 이상인지로 따져야지 왠 에어백 드립을 치나요? 댓글하나 물고늘어지는거 같아서 태클걸어봅니다.
댓글 0개 ▲
2013-10-15 14:20:12추천 1
에어백이 안터져 ;;; 저건 진짜 싸울만하네요 ;;
댓글 0개 ▲
2013-10-15 14:27:12추천 1
에어백 옵션은 장착했는데 에어백 터지는 옵션은 안삼..
댓글 0개 ▲
2013-10-15 14:30:48추천 0
큰사고는 아닌거같네요
소나타 탈때 저거보다 심하게 문짝까지 밀렸는데
앞차사람 저랑 멀쩡하게 걸어나와서 차상태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져. 충격도 심하지않았고
그냥 아우씨!! 하면서 내릴정도 였다는..
차가 넘 물렁한건지 에어백 센서는 당최 어디 붙어먹은거지
댓글 0개 ▲
2013-10-15 14:48:33추천 2
현기차 에어백 터지는 모습은 충돌테스트할때 말고는 본적이 없네요. 사람대신 더미가 앉아있어야 터지는걸까요?
댓글 0개 ▲
2013-10-16 09:19:15추천 0
어떤 사람이든 에어백이 안터지면 다음번에 그 차 브랜드를 사는것에 주저하게 되고
외제차로 눈을 돌리게 된다.
그게 현다이가 바라는 바인건가??
차라리 잘터지게 해서 안전하다고 믿음을 주는게 차 페차 후 다시사게 만드는 주요인으로 작용하는걸텐데
터지게 만들 실력이 없거나
국민을 호구로 알던가
아무튼 저런 사진 글들로 인해
10년후 쯤에는 현대가 아닌 해외차 브랜드가 점유율을 더 높여
현대를 따라잡는 날이 오길 기대함.

bmw. 벤츠, 아우디 같은 브랜드의
국내 자사 설립 및 진출을 학수고대함.
댓글 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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