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될 예정인 [ 영 블랙잭 ] 의 홍보 영상과 주요 성우진 명단이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본작은 일본만화의 아버지로 유명한 '데즈카 오사무' 선생의 ( 철완아톰 , 밀림의 왕자 레오 , 붓다 ) 원작 의료만화로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데즈카 프로덕션' 에서 담당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감독으로는 '최종병기그녀' 를 제작했던 '카세 미츠코' 가 참여한다고 하네요. 주요 성우진 명단을 살펴보면..
★ 주요 성우진 ★
하자마 쿠로오 = 블랙잭 : 우메하라 유이치로
야부 : 유사 코지 ( 블리치 : 이치마루 긴 , 절대가련 칠드런 : 효부 쿄스케 )
오카모토 마이코 : 이토 시즈카 ( 하야테처럼 : 카츠라 히나기쿠 , 암살교실 : 이리나 옐라비치 )
나레이션 : 오오츠카 아키오 ( 원피스 : 마샬 D. 티치 , 페이트제로 : 라이더 )
이렇게 나왔다고 합니다. 영 블랙잭은 젊은 시절의 '하자마 쿠로오' 가 어떻게 되서 어둠의 의사 [ 블랙잭 ] 이 되는지에 관한 과거 스토리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 오프닝 음악에는 [ UMI☆KUUN ] 의 신곡 [ I am Just Feeling Alive ] 이라는 노래라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방영일정으로는 2015년 1일 목요일 새벽 2시 16분부터 TBS 채널 등에서 방송된다고 하네요. 올해에도 '요괴소년 호야' 를 비롯해서 과거 작품들이 현대적 시각으로 재조명 되는 일이 늘어나는 것으로 보이네요. 과연 좋은 재미를 줄수 있을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