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직장 휴일에 관한 질문
게시물ID : law_34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헤헤헤헤
추천 : 0
조회수 : 40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6/28 06:30:32

사례는 익명으로 쓰겠습니다.

A라는 분이 B라는 업체에서 한달 전 일을 시작하였습니다.

회사는 특이하게 주6일로 (토 반나절) 근무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급한 용무로 하루를 쉬게 해달라고 업체에 요청을 하니

하루 대신 일할 사람인 용역을 "자기 돈"으로 구한 다음 쉬라고 하더군요.

아니면 쉴 수 없다고 하면서요.

월차도 없고 휴가도 없고 그냥  마냥 일용직처럼 일하는 곳이라는데 4대보험은 낸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대처할 방안 없을까요? 

그냥 업체 요청에 따르는게 순리인건가요? 아니면 회사 규정이 그렇다면 따르는 게 원칙인가요? 
(회사 내 규정은 잘 모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