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말이지.. ㅠ 경쟁전이란
게시물ID : overwatch_348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지진지해
추천 : 0
조회수 : 19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9/25 01:36:05
1700점 배치고사 마친후 1500점에서 1400점까지 쭉쭉 하강중 입니다.. ㅠㅠ

물론 저의 고자에임에 문제가 가장 크죠.. 후 그래서 힐러로 바꿔서 빡세게 힐넣어봐도 나와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인 이 곳은 말이죠

이기기는 너무 힘들고 지기는 너무나 쉬워서 힘이드네요.

점수가 오르기는 커녕 내려가기만하고 점수가 내려가도 티어는 그대로이기 때문에 실버나 골드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파티에 상대편이 뜬금없이

플래나 다이야가 온다면.. 무슨 이유 때문인진 몰라도 최고점수는 해당 티어가 맞지만 현재점수가 매우낮아 매칭이 잡혔는데 이놈들이 그래도 기본실력은 실버, 골드 티어받은 사람들보다는 낫기 때문에 뭔가 계속 농락하고 채팅러시를 하는데

정말 짜증이 나더라고요. '지 점수대에서 놀지 왜 여기까지 내려와서 지랄일까'이런 생각이 들고요.

그리고 심해에서는 힐러.. 보다는 딜러로 올리는게 낫겠더라고요. 물론 탱힐 중요합니다. 어그로 끌어주고 힐지원해주고 중요하죠.

그런데 결국에 킬따는건 딜러들이고 조준점으로 상대방을 맞춰 죽여야하고 거점을 먹고 지키고 화물을 밀고 하는 행위들을 도와야하는거죠.

딜러들이 무너지면 탱힐 아무리 빡세게 해봤자 소용1도 없습니다. 그래서 딜러를 연습하는거고요.

솔져가 저에게는 가장 잘 맞는것 같은데 명중률이 최소한 40%대는 나와줘야지 그래도 뭘 좀 했다는 기분이 들더군요.

그리고 무빙도 중요한데 양옆으로 움직이면서 앉고 일어서는 행위를 반복하는걸 와리가리친다(맞는 표현인지는 모르겠으나..?)하잖아요.

그런 무빙과 동시에 상대방에게 공격해야하는데 역시 많은 연습을 필요로 할 것 같습니다. 위치도 외워야하고요.

정말 어렵네여. FPS에 소질이 있으면 좀 좋았을텐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