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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bicycle2_348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엘케이-L.K
추천 : 4
조회수 : 123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6/20 17:28:59
 
 2013년식 포커스 마레스 AX3.0 모델입니다.
구입당시 목적이 출퇴근 및 여행이 목적이어서 투어링 바이크 알아보다가 사이클로 클로스라는 장르를 알게 되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DSC00300.JPG
 
 
일단 시리얼 넘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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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2013년도 사진인데 지금 생각하면 진짜 무식하게 이것저것 다싸들고 다니던 때네요.
순정 사양이
구동계 : 티아그라 + 텍트로 브렉 + 12-28T 텍트로 스프라켓(티아그라급)
휠셋    : Concept EX
타이어 : Continetal Cyclocross Race 700x35c
보시다 시피 로드에 비해 굵은 타이어를 적용함으로 해서 왠만한 험로도 다닐 수 있고
구동계는 로드 구동계를 쓰다보니 속도도 어느정도 나오고
앞뒤로 랙홀이 구비되어 있어 엔듀로 스타일의 멀티유즈 모델입니다.
한마디로 어중간하죠. 이것 저것 다하는데 잘하는거 없는.
IMG_2532-1.jpg
 
그래서 컨샙을 온로드 고속투어러로 잡고 업그레이드를 해봤습니다.
 
울테그라 풀셋(브레이크는 텍트로 RX-6 미니V 브레이크-미니V 브레이크만 사용가능) + 듀라비비
페달-PD-A600
휠셋 : 마빅 시리움 엘리트 S
타이어 : 마빅 순정 23C
 
마빅 시리움 엘리트가 튼튼하다고 해서 장터에서 중고로 낼름 없어왔습니다.
울테 풀셋은 벌크80에 구매했는데 살때는 싸다고 생각했는데 중고살걸 후회 중입니다. ㅠㅜ
DSC00302.JPG
 
텍트로 미니V 브레이크 RX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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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빅 시리움 엘리트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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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 랙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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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랙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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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랙홀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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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랙홀2
DSC00309.JPG
 
2013년도만해도 사이클로 클로스 바이크의 특징이 오버 케이블 이었습니다. 들고 이동시 방해 안되게 하려구요.
지금은 다들 이너케이블인데 ㅠㅜ
DSC00310.JPG
 
안장과 보틀케이지는 알리발 묻지마 카본. + PD-A600 페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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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팅 완료 후 출퇴근만 하다 어제 처음으로 장거리 테스트 하면서 잡소리 다 잡았습니다.
케이지 및 페달 헨드폰 마운트 다달고 8.8Kg 이네요.
나름 잘나갑니다. 올해는 이녀석 타고 캠핑을 좀 많이 다녀야 할 텐데. 전혀 그럴 것 같지 않네요.
내년쯤에 다시 드레곤볼 모아서 기함급 로드 조립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자전거는 타는 재미도 있지만 직접 정비하는 재미도 참 좋습니다.
 
올해도 사고 없는 한시즌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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