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생각해보면 능동적 스킬이 꽤 많다는걸 볼 수 있음 큐가 수동적인데.... 가만 생각해보면 쌍총 이전 나왔던 캐릭터들이 거의 다 능동적 스킬들이었으므로 먼저 깔아놓고 기다리는 쌍총의 큐는 쌍총의 특징이라 볼 수 있음 제가 기획자라면 큐는 바꾸지 않습니다. (스파이더 마인으로 바꾸면 센트리는 스파이더 센트ㄹ.....)
궁 역시 너무 보편화되어 리메를 못함 (지원폭격이 전지 소환이 된다면 한달간 멘붕이 이어지겠지) 바꿀만한건 류탄 정도인데.... 근데 뭐 류탄을 바꿀만한게 있나요 굴어가는 성질이라 나름 길이 좋고 데미지 준수하고 전형적인 shift기 같은 느낌
차라리 긴회 쿨타임을 줄이면 줄였지 리메이크 하긴 힘든듯 -_-;;;
조커팀이 페어 X까!! 쌍총 이혼함! 깝ㄴㄴ 하면서 shift, Q를 아예 바꿔버리면 몰라 페어인 상황에서 웨슬리 리메하기는 힘든듯 막발 사라진 웨슬을 위해 다운 쩌는 스킬을 만들어 줬는데 그걸 카인한테도 준다면..... W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