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P케릭(라이즈나 베이가...등등..)들의 '평타'는 물리공격력인가요?아니면 마법공격력인가요? 2. 스킬에 붙은 '계수' ex) (+0.5AP) <<이런건 공식이 '+0.5 X 마법공격력' 이란 뜻인가요? 또 (+0.5DMG) 는 무슨 뜻인가요? 3. 상대의 방어력이 10일때 '+10공격력'과 '+10방어구관통력'은 어떤 차이를 가지고 어떤게 더 데미지면에서 더 많이 피해를 줄수 있나요? 4. '태양불꽃망토'같은 아이템에 '고유 지속 효과: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4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라고 써있는데 실제 망토를 들고 있을때 '40'의 마법데미지가 들어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런 데미지는 상대의 마법저항력이나 저의 마법관통력과는 무관한 데미지인가요? 상대의 마법저항력에 상관없이 '40'씩 들어가는듯 보여서...(쉽게 말하면..울라프 E스킬처럼 '고정적'인 데미지인가...)
마지막으로~! 초반에 한타를 하여 승리한뒤 타이밍으로 봤을때 '상대의 포탑 하나를 부수거나' '용을 잡을수'있는 상황일시 어떤 것을 처리하는 것이 게임의 흐름상 아군에게 유리할수 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포탑을 부수는게 게임 진행하면서 좀더 유리하지 않나요?ㅠㅠ이것때문에 게임상에서 트러블이 자주 생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