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유 방문자 수가 급증하면서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19금문제, 도배문제, 베스트유머의 공정성문제 등 잠재적으로 논란의 소지가 있었던 문제들이 하나 둘 씩 불거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오유 망하는 게 아니냐는 걱정스러운 반응도 여기 저기에서 들리고 있고, '운영자 똑바로 못해?'라는 질책의 말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반응 모두 오유와 오유가족들을 아끼는 마음에서 나오는 말들이었던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유는 지금 어려운 길을 걷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이 난관은 지금까지의 작고 훈훈한 가족분위기의 사이트에서 더 큰 사이트가 되기위해 거쳐가야야 할 홍역과 같은 과정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그렇더라도 오유의 따뜻한 분위기는 끝까지 지켜나가겠습니다 )
몇몇분들이 걱정하시는 바인 "오유 망하는가"는 절대로 그런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의 어려운 길을 꼭 이겨내겠습니다. 이전의 깨끗하고 따뜻한 오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거진 문제들을 하나, 하나 차근차근 해결해나가겠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디더라도 조금만 양보해주시고,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따뜻한 사이트'라면 우리 오유가 자연스레 떠오를 수 있도록 ... 그런 따뜻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