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 조립컴퓨터 사양 i5 6500 아수스 H110MK 게일 D4 8G 조탁 1060 3g 라이트온 240 ssd 마닉 싸이클론 500와트 대양 에닉스 케이스 ***2016년 11월 달에 구매 하였습니다.
처음 구매할 당시 11월. 12월에 사용감 전혀 없을때부터 cpu over temperature 간간히 발생 하였고.. 조립컴퓨터 소음도 심하게 발생하는데 보통 이렇게 소음심한건지 모르겠더라구요. AS 보내려 했으나 택배를 보내야 하는 부담감과 cpu over temperature 화면이 또 안나오기도 하여서 안보냈습니다.
하지만 최근 1주일전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서 택배를 보내 수리를 받았습니다. 파워문제라고 파워를 교체 해주더라고요.
오직 파워 문제이고 딴 곳은 이상이없다 하였습니다.
문제는 .. 본체를 받자마자 켰는데 우우우우웅 하는 소음이 너무 컸고 오버워치를 돌리는데 렉이 심하더라구요.. ( 수리보내기전에도 산지얼마 안됐을때 비교 하면 렉먹기는 했습니다. )
게다가 다시 cpu over temperature 가 나오더라구요. (게임할 당시아니고 컴퓨터 끄고 있다가 새로 켰을때)
아 정말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수리맡긴 곳에서는 이상없다했는데 뭐가 문제 이길래 1. cpu .온도 문제 2. 소음이 너무큼. 3. 렉걸림현상 이 3가지가 왜 이렇게 안잡힐까요 . 렉 문제는 포맷하면 나아질까여?
다시 수리 보내야하는 상황이긴 한데
고수님들 의견이 듣고 싶어서 글 썼습니다 장문인데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그리고 지식인 검색상 처음 조립컴 사자마자 cpu 과온도 이게 간간히 있는거 같은데 간간히 나타날수있는 상황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