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퓨존에서 아이웍스 pc를 샀는데 인터넷이 안되네요. http://www.compuzone.co.kr/product/iworks_detail.htm?ProductNo=417898&BigDivNo=1&MediumDivNo=1001&DivNo=2960 ![201706281023094_4ZVMIYDA.jpg](http://cache.ppomppu.co.kr/zboard/data3/2017/0923/20170923133116_ilurnfwz.jpg) 이 제품입니다. OS는 윈도10 pro 구요.
- 드라이버는 최신걸로 깔았습니다. -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통해 연결하면 랜카드에 붉은빛이 들어오는데 인터넷이 안되고, 공유기 사용없이 통신사 모뎀에서 다이렉트로 연결하면 초록빛이 들어오는데도 인터넷은 되지 않습니다. (같은 라인, 랜선, 포트 다 멀쩡한 것 확인했습니다.) - 설치한 백신은 없구요. 기본 방화벽 사용을 제한해도 인터넷은 안되네요. - 문제해결을 클릭하면 문제해결을 못하면서 이더넷의 ip가 올바르지 않다는 답변만 하네요. ![KakaoTalk_20170923_132303113.jpg](http://cache.ppomppu.co.kr/zboard/data3/2017/0923/20170923132644_vvpkdhnw.jpg) ![KakaoTalk_20170923_132303653.jpg](http://cache.ppomppu.co.kr/zboard/data3/2017/0923/20170923132644_aoyxnaid.jpg) ![KakaoTalk_20170923_132305036.jpg](http://cache.ppomppu.co.kr/zboard/data3/2017/0923/20170923132645_fyrhsopi.jpg) 혹여나 제가 시도해보지 않은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컴X존에서는 주말이 완전히 쉬나봐요. 전화도 안되고, 문자 피드백도 없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