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를 엑셀로 만드는데 금액이나 날자를 옆셀에서 끌어쓰면 숫자표기가 이상하게 나와요
예를 들면 a1셀에 b5셀에있는 날자를 넣고 싶은데
a1 a2 a3 a4 a5
=b5
b1 b2 b3 b4 b5
1월1일
이렇게 서식을 넣으면 a1셀에는 의미없는 숫자만 쓰여있는데
b5에 썼던 서식 그대로 똑같이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b5에 1월 1일이면 a1에도 1월 1일, b5에 1/1 이면 a1에도 1/1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두번째 질문은
똑같은 방법으로 금액에 대한 숫자를 썼을때 숫자 중간데 콤마표시가 나오게 하는 방법이 없나요?
="일금"&b2&".-" 이렇게 쓰고 b2에 10000이라고 쓰면 일금 10,000.- 이렇게 써졌으면 좋겠는데
나오는 결과는 일금 10000이렇게만 나오더라구요
이 두가지를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