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설문 좀 도와주십시오 ^^
게시물ID : smartphone_35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이드쇼밥Ω
추천 : 1
조회수 : 52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06/29 03:01:30
정부와 공공 기관의 어플리케이션 및 SNS 활용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으로 논문을 작성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번거롭고 귀찮으실테지만 시간 내주셔서 작성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설문 내용은 스마트폰과 어플 사용에 대한 일반 설문과 공공 기관이 서비스하는 어플에 대한 인식 두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설문은 통계표를 작성하기 위한 데에만 쓰일 것이며 설문 작성은 1. 3, 2. 5, 와 같은 식으로 간단하게 작성해주셔도 무방합니다.

가능하면 베스트 게시판에도 보내주시면 좋겠지만...그렇지 않더라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ㅠㅠ




설문 내용 1

(1)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가?

1. 예 / 2. 아니오

(2) WiFi 서비스는 얼마나 활용하고 있는가?

1. 매우 자주 / 2. 자주 / 3. 보통 / 4. 많지 않다 / 5. 써본 적 없다

(3) WiFi 서비스가 불량하여 사용할 수 없었던 적이 있는가?

1. 매우 자주 / 2. 자주 / 3. 보통 / 4. 많지 않다 / 5. 한번도 없다

(4) 피쳐폰의 키패드와 비교하여 스마트폰의 터치스크린 중 어느 것이 편리한가?

1. 피쳐폰 / 2. 스마트폰

(5) 어떤 종류의 어플리케이션을 가장 많이 설치하고 활용하는가?

1. 오락 및 흥미성 / 2. 교육 및 정보성 / 3. 도구 및 실용성 / 4. 교통․금융 등 일상 보조성

(6) 스마트폰에서 위젯을 사용하는 빈도는?

1. 매우 자주 / 2. 자주 / 3. 보통 / 4. 많지 않다 / 5. 써본 적 없다

(7)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중 어느 것을 주로 이용하는가?

1. 트위터 / 2. 페이스북 / 3. 미투데이 / 4. 기타

(8)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사용하는 빈도는?

1. 매우 자주 / 2. 자주 / 3. 보통 / 4. 많지 않다 / 5. 써본 적 없다

(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부작용이 있다면 그 원인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1. 일부 사용자의 부적절한 행동 / 2. 의무적인 인간관계의 부담 / 3.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정보의 홍수 / 4. 없다 / 5. 기타

(10)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이전의 인터넷 커뮤니티에 비하여 욕설이나 악성 댓글 문제가 얼마나 개선되었는가?

1. 매우 많이 / 2. 많이 / 3. 보통 / 4, 조금 / 5. 그대로이다



설문내용 2

(1) 정부나 공공 기관 홍보용의 어플리케이션에 어떤 인식을 가지고 있는가?

1. 신선하다 / 2. 보통이다 / 3. 식상하다 / 4. 써본 적 없다

(2) 정부나 공공 기관 홍보용의 어플리케이션에 문제가 있다면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무엇인가?

1. 형식적인 태도 / 2. 소통불능의 강제성 / 3. 딱딱함 / 4. 한발 느린 대응 / 5. 아무 문제없다

(3) 정부나 공공 기관 홍보용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사용해보았는가?

1. 자주 접속한다 / 2. 가끔 접속한다 / 3. 접속해 보았지만 다시 이용할 생각은 없다 / 4. 접속해본 적 없다

(4) 정부나 공공 기관 홍보용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문제가 있다면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무엇인가?

1. 형식적인 태도 / 2. 소통불능의 강제성 / 3. 딱딱함 / 4. 한발 느린 대응 / 5. 아무 문제없다

(5) 응급처치나 심폐소생술 등을 보조하는 소방․구급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면 설치하고 활용할 것인가?

1. 자주 활용한다 / 2. 가끔 활용한다 / 3. 설치만 해둔다 / 4. 필요 없을 것 같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