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전 7.0 패치의 경험으로 썰을 푸는 것이니 지금과 다를지도 모릅니다.
요즘은 가끔해요.
1. 저격모드
마우스커서가 올려진 옵션을 해제하면 조준사격시 반동모션이 사라집니다.
정말 유용하니, 필히 체크해제하시길!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선 하는것도 좋아요.
2. 힛존스킨
월드오브탱크의 여러 패치중 정말 유용한 패치입니다. 전 이거 없으면 눈리신됨.
예전엔 5티어까지 표시해줬는데 지금은 대충 쏴도 뚫리는 전차들은 대부분 넘기고
나름 정밀사격이 필요한 녀석들에겐 적용이 되네요.
색깔이 칠해져 있는 곳은 관통이 잘되는 부분이며, 색깔에 따라 엔진, 승무원, 유폭유도
등등으로 구분가능합니다.
(흰색은 탄약고, 붉은색은 엔진, 파랑색은 관측병, 청록색은 좀 약한부분, 분홍색은 정말 약한부분, 주황색은 승무원...일걸요?)
초심자분들이 전차들의 약점들을 파악할 때 유용합니다.
패치때마다 다시 적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링크▽
http://www.koreanrandom.com/forum/topic/1399-cvetnie-shkurki-s-zonami-probitija/
현재 위 패치는 7.5버전이라 적용이 안될거여요. 8.0이 며칠전에 된거라 아직 작업중인듯 싶네요.
3. 더 나은 전차를 위하여
패기의 노플미 5티어 6만 크레딧(2011년 9월 사진입니다-_-;)
사실, 패치이후 지금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 8.0에는 부정확함.
저처럼 프리미엄 전차, 대표적으로 뢰베, KV-5, 중국제 Type59 전차등으로 앵벌하는것도 좋고.
프리미엄 계정을 넣어 앵벌하는것도 좋습니다만, 결제가 까다로운 부분이 있어서
꺼려지기도 하죠. 뭐, 마스터, 비자카드 발급받으랴 외국 환율 계산하느랴, 외국어 압박이니, 페이팔이니...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5티어 전차를 굴리는 것입니다.
WOT특성상 크레딧을 벌어오기 가장 좋은 티어는 자주포를 제외한 4~6티어이며, 그중 5티어가 최정점입니다.
지금 KV-1 개편된 것을 보니... 앵벌에는 썩 좋아보이진 않네요.
107밀리 ZiS-6도 사라졌네요. 쩝. 이거 없으면 앵벌이 힘들텐디...수리비도...
가장 좋은건 5티어 미듐 T-34, M4셔먼, 4호전차를 로테이션 시키는 것입니다. 수리비도 많이 안들고, 포탄값도 많이 안들고
심지어... 재밌습니다-_-; 갠적으로 M4와 4호가 정말 재미있었던걸로 기억.
하지만... 위 세 전차를 가기 위해선 엄청난 지뢰를 밟아야하니... 그 지뢰들은 각 국가를 대표하는 지뢰들...으얽.
그래도, 위 전차들을 뚫고 돌리면 문어발 테크트리가 가능합니다. 정말 좋은 부분이죠.
4호전차를 엄청 굴린 덕분에 판터와 티거를 갖게 되었죠. 셔먼도 돌려서 이지에잇도 가지고.(물론 미제는 운명이 아니었나봐요.)
다른 질문있으시면 아는 범위 내로 답변해드릴게요.
오유에 WOT 유저가 스믈스믈 생기다니.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