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는 가수다' 스포일러
게시물ID : star_35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ㅡ_-)=b
추천 : 2/4
조회수 : 1569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1/03/22 10:53:03
"김건모 자진 사퇴한다", '나는 가수다' 스포일러로 후끈
[스포츠서울닷컴ㅣ김가연기자]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재도전 여부로 논란을 빚었던 김건모(43)의 자진 사퇴설이 온라인을 통해 제기되고 있다.

지난 21일 밤부터 각종 연예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나는 가수다' 녹화 내용 스포일러 글이 게재됐다. 이 글은 지난 21일 경기도 일산 MBC 스튜디오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된 녹화 내용을 담고 있다.

글은 김건모의 자진 사퇴와 또 다른 탈락자가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글에 따르면 김건모는 등장과 함께 객석의 야유를 받았다. 이에 그는 큰 절을 한 뒤 '유 마이 레이디'를 부르기 시작했고 곡을 마칠 때 쯤 "이 곡이 제 마지막 곡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한 뒤 퇴장했다. 또한 '첫 인상'을 부른 박정현은 일부러 못 부르는 듯한 느낌을 안겨 객석 평가단의 아쉬움을 자아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김건모 /사진제공=MBC

이 글을 접한 팬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우선 "진짜인가? 왠지 가상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아무리 그래도 방송사에서 야유는 못할 것 같다"는 부정론부터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상황이다. 나도 객석 평가단으로부터 비슷한 이야기를 들었다"는 긍정론까지 번지고 있다.

한편 김건모는 지난 20일 방송에서 '나는 가수다'의 첫 번째 탈락자로 결정됐으나 제작진이 회의 끝에 재도전 기회를 줘 격렬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email protected]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