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가장 하고 싶은 건 '연애' 설렘 가득
게시물ID : star_3527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14
조회수 : 1337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6/02/23 17:12:04
[연예팀]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러블리즈가 연애에 대한 속마음을 말한다.
2월23일 방송될 SBS MTV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에서는 연애와 첫사랑에 대해 이야기  꽃을 피우는 러블리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무대 위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걸그룹이 아닌 무대 밖 지극히 평범하고 호기심 많은 소녀로서의 일상과 그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솔직 담백한 모습에 중점을 둔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러블리즈는 “여느 학생들처럼 평범하게 학교에 다녔다면 가장 하고 싶은 게 뭐냐”는 수정의 질문에 모두가 앞다투어 “연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예고 출신은 진은 “친구가 남자친구와 연습실에서 같이 악보 보며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부러웠다”고 고백하며 캠퍼스 커플에 대한 수줍은 로망을 드러냈다.
 
 
 
 
다른 멤버들 또한 이에 맞장구치며 “설레고 싶다” “남자친구 사귀면 SNS에 티도 내보고 싶다”는 등 이십대로 갓 접어든 소녀들의 풋풋한 속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멤버들은 각자의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공개한다는 후문.
 
(사진제공: SBS MTV)
 
 
 
 
 
 
 
출처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6022310360495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