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를 구입할 사람이 기계를 잘 아는 사람이 아니라서 대중적인 갤럭시와 아이폰을 비교할께요
갤럭시s2: 삼성 AS (애플대비 용이), 착탈식 베터리, 아이폰 대비 통화품질 우수? 애플비교대비 어플의 최적화 및 다양성 별로? 새 기계의 출시로 인한 언제 업데이트 안될지 모르는 불안감? 연속된 제품출시에 따른 사용만족 체감지수 하강 안드로이드 체제의 의한 기계의 다양성 지수 높음 (아이폰대비)
아이폰4 : 통화품질 걸핏하면 끊기는 개거지(현재 본인은 아이폰4 sk사용중인데 건물 조금만 깊은곳에 들어 가면 품질저하 및 끊김현상 쩌네요 ㅋ 그냥 쓰고 있음), 어플의 운용최적화 및 미국 앱 게임, 고가의 악세서리 들 그 외 애플만의 그냥 문화코드 처음 사용자의 계정 생성 및 사용방법 습득의 어려움, 그러나 익숙해지면 바로 간단간단하게 필요한 어플을 충분히 받아서 아기자기하게 쓰는 맛이 좋음. 부드러운 사용감?
휴대폰 구매할 때 (할부 원금 비교 한달에 내는 기계값, 의무약정기간), (KT냐 SKT냐 번호이동 및 기변에 따른 가격 차이)
온라인 구매시 요금제는 정해져있으니 라도 액세서리 주는 것 가격 (필름지, 케이스, 블루투스이어폰, 보조 베터리 등)
8~9월에 출시 될 아이폰5 와 LTE를 구입못하는 것. 곧 다음세대의 빠른 통신이 상용화 되는 것.
요정도 주의하고 있으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겠죠? 결국은 자기 자신이 얼마나 기계를 잘 알고 이용해 먹고 만족하느냐가 최고이겠네요~ 전 지금 통화가끔 끊기고 그지같아도 아이폰 4 사랑스럽게 쓰고 있음..폰케어 깜빡해서 애지중지 모시는 거 빼면 ㅜ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