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멀리 돌아가더라도 절때 편법을 용인할분이 아니죠. 그래서 우리가 좋아하는거 아닙니까? 청와대입김으로 사장앉히면 정권바뀌어 또 그렇게하면 뭐라고 말할까요. 이명박 박근혜가 그리했으니 우리도 그리하는게 옳을수도있습니다. 허나 이런 악순환을 어디선가 끊지못한다면 언제까지 되풀이 될 뿐입니다. 느리더라도 돌아가더라도 문통령님 믿습니다.
피해의식에 쩔어 뇌가 아픈가봐요 사장추천위원회 5면중 3명이 박근혜가 꽂은 인간들 이라던데 어쩌라고. 그럼 문대통령이 노종면 사장 시키라고 오다 라도 내리나 이명박근혜 처럼? 아니면 사추위 3명을 막 짜름? 그러면 또 법 어겼다고 탄핵하라느니 난리 부르스 출꺼면서. 미친거 같아요 진짜.
기자의 본분이 의심입니다. 의심하라고 하세요. 기자로서 좋은 일이니까 근데 근거없이 의심하면서 그걸 트위터에서 지껄이는 건 인생의 낭비일 뿐입니다. 좋은 기자라면 의심은 품어뒀다가 근거를 모아서 기사로 말하는 겁니다. 한가해서 저러시는 것 같으니 하루빨리 복직을 시켜드려야...
지들이 욕하는 조중동이랑 뭐가 다르지? 처 앉아서 뇌피셜을 사실처럼 꾸며 말하고 있네. 조금만 검색하고 조사해 보면 왜 탈락했은지 알거아냐. 너희도 노무현 대통령처럼 문재인 대통령이 만만해 보여? 막 쥐고 흔들고 싶니? 해직기자의 수준이 어떤지 알겠다. 해직당한 그 피해의식으로 엉뚱한 사람, 정권에 뭔 ㅈㄹ을 할지 미리 보기한 느낌이네. 쓔뤡새끼들
물론 이명박근혜 기간 동안 당한 거 생각하면 억울하기도 하겠지만 그래도 그렇다고 이명박근혜처럼 청와대에서 직접 오다 내릴 수는 없잖아? 이제 그런 짓하지 말라고 정권 교체한 건데 말이야. 물론 언론 적폐들은 정리해야겠지. 합법적인 수단으로 말이야. 당한 것은 이해하는게 그래도 아직 꽤 많은 사람들이 문통은 원칙주의자라는 걸 이해 못하는 듯.
정치인들만큼이나 믿기힘들고, 선민사상에 쩔어있고, 내로남불심하고 의리같은건 없고, 지만 잘났다고 생각하는 집단들이 언론인인듯. 보수나 진보나 할거 없이 모든 기자같은것들은 모두. 지금 너무나 의지되는 정치인들, 언론인들 조차도 정말 몇몇을 빼곤 언제 표리부동해져버릴지 걱정된다. C-FOOT Things!
노종면 탈락은 안타깝다. 그렇다고 503 처럼 위에서 압력 넣어서 당신이 원하는 사람 낙하산으로 않히면, 촛불 들고 적폐 청산하자고 외쳤던 시대랑 달라지는 게 없잖아? 내가 원하는 사람이면 수단 방법 가리지 말고 임명했던 게 적폐잖아?' 적폐 청산을 주장했던 사람이 적폐하자고 떠드는 건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나?
뭐든지 정부탓만 하던 예전 행태가 다시 시작하는군요. 기자가... 언론인이 근거없이 의심부터 하고 그걸 글로 떡하니 드러내놓는거 좀 문제인것 같아요. 언론장악을 하라는 말인지... 아니면 문대통령이 노종면 기자를 싫어한다고 말하고 싶은건지.... 도대체 무엇을 주장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노조가 성명서를 쓴것도 보니 지난 9년동안 낙하산 사장으로 인해서 방송사가 장악 되었는데 또다시 그럴수는 없다. 검은손의 실체를 정치적인 의도를 가진 자로 설정하던데 최pd는 그것이 청와대일수도 있다는 말을 하는것 같네요. 제가 이해력이 떨어지는편이라서 잘못 받아들이는지도 모르겠지만 언론인이 이런 근거없고 사실 확인 없이 음모론을 내놓는건 아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