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동영상] 0205 개콘 네가지.swf
게시물ID : star_353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네가지Ω
추천 : 10
조회수 : 1447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2/02/08 00:14:28
------------------------------------------------------------------------------------------
동영상 : http://wanglish.com/gnu/bbs/board.php?bo_table=hot_issue&wr_id=60
------------------------------------------------------------------------------------------

이번주 못본사람 보셈~! 이번주는 조금 약한거 같았는데 다들 어떠셈?

근데 김준현 왜케 땀을 흘려?? 안타까워~~ 냉장고......ㅋㅋㅋㅋㅋ



김준현이 개그를 하며 땀을 뻘뻘 흘려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 김준현이 2월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네가지'에서 다른 개그맨들에 비해 유난히 땀을 많이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김준현은 등장할 때부터 얼굴에 땀이 흥건했다.

단상에 올라가 “그래 나 뚱뚱하다"고 말문을 연 김준현은 "나 뚱뚱하다고 괜한 오해들 하고 그러는데 오해하지마"라고 소리쳤다.

그는 "마트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개껌을 쳐다보고 있었는데 지나가던 마트 점원이 '손님 그건 강아지 용품이에요'라고 했다"며 "안다"고 외쳤다. 

이어 그는 "나도 사람 먹는 것만 먹는다"며 "단순한 호기심에 살짝 대보기는 했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또 그는 "나도 얇은 옷 입으면 추워", "돼지고기도 냉동실에 넣어놓으면 얼어", "나 마음만은 홀쭉하다" 등과 같은 발언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KBS)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