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급합니다.
게시물ID : humordata_3541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급합니다
추천 : 2
조회수 : 598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06/10/01 12:17:22
유머자료가 아니라 죄송합니다. 다만 도움을 받기 위해 많은 사람이 짧은시간에 많이 보는 유자에 올렸습니다. 전에 이통사의 부가서비스 가입을 사용자 모르게 해서 달달이 요금을 빼먹었다던 자료 및 이에 대한 도움을 요청 합니다. 전에 그자료를 보고 혹시나 싶어 5개월간의 내역서를 들 춰보니 가입하지 않은 <긴통화무료옵션> 이라는 부가서비스 에 가입되어 달달이 15,000원의 요금을 낸것을 확인했습니다. 지금이 일요일이라 상담원과 통화가 되지 않을뿐더러, 사용 요금 납부조회가 최근 5개월 이내 것만 확인되는 관계로 언제 가입 되었는지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해서, 부가서비스 신청 일자를 들춰보았지만 다른 것들(컬러 링 및 레터링등)은 신청일자가 정확히 기입되어 있는 반면 긴 통화 무료옵션에 관한 내용은 전혀 없습니다.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