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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갱대접하는게 현기뿐일까 쉐보레를 까보자
게시물ID : car_354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닉네임은숫자
추천 : 20
조회수 : 3771회
댓글수 : 104개
등록시간 : 2013/10/27 17:50:39
 
호갱호갱 차게를 보면 유독 현기만 호갱대접하는 것 처럼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전 쉐보레도 현기 못지 않게 호갱대접하고 있죠
 
자 일단 알페온이라는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죠
알페온은 뷰익의 라크로스 를 국내로 들여오면서 알페온으로 바뀐것이고
 
오면서 쉐보레가 재미있는 장난 몇개를 쳐놨음
 
일단 그당시부터 심장병으로 유명했던 알페온이였는데 어느정도였냐면 그당시 1.6포르테보다도 달리지 못한다는 말이 있을정도
그리고 희대의 미션 보령미션을 탑재함
오토뷰 김기태님 역시 알페온에 보령미션을 엄청나게 욕했었죠
 
아 물론 북미 중국판 라크로스는 심장병 ㅄ미션 이 아니였음
 
하지만 솔직히 알페온에 보령미션과 심장병엔진보다도 그당시 더 말이 많았던건
미친 개 쓰레기 같은 옵션질
현기 옵션질 욕하고 있죠???? 알페온 옵션질은 진짜 희대의 코미디 였음
몇개만 털어보자면
 
- 뒷자석 사이드에어백을 장착하려면 최상위 트림인 'Special' 구입해야 가능 (K7 깡통부터 기본)
- 알페온 깡통사면 후방주차센서와 앞좌석 열선 조차도 없음  (K7 깡통부터 기본)
- USB 장착하려면 'EL240'이나 'CL300' 이상 트림에서 멀티미디어 팩키지 (약 300만원 추정) 선택해야함   (K7은 당연히 기본이고 포르테도 기본 )
  이게 얼마나 웃긴거냐면 알페온 나름 준대형의 쉐보레 기함인데 깡통으로 사면 usb로 노래 못듣는다는거
  usb장착 할려면 300만원 더 내고 해야함
- 통풍시트 장착하려면 최상위 트림인 'Special' 구입해야함  ( K5,소나타등 중형차 조차도 중간 트림부터 적용됨)
 
물론 그당시 지엠에서 쉐보레로 변화를 꾀하면서 들여온
나름 북미 중국베스트셀러 였으니 자신감도 있었겠죠
더군다나 알페온이 나오는 시점이 TG그랜져의 끝물이기도 했은
하지만 ㅈㄹ 같은 심장병 보령미션에 옵션 조합으로 알페온은 실페온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량 망이 됨
 
그 후 e어시스트나 변화를 꾀하고 있지만 이미 처음 들여올때 우리도 세계적 베스트셀링카 타보자 하며 얻었던 호응은 없어진뒤였죠
여기서 말하자면
쉐보레가 광고 마케팅 부재라고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알페온은 나름 기대를 많이 받았던 차에요
티비 광고 역시 그랜져hg가 나오자
광고가 그랜져의 5번째 탄생을 축하합니다. 세계적 베스트셀링카 알페온으로부터 인가 비스므리한 광고를 했었구요
 
그런데 더 재미있던건 그당시부터 지금까지 인터넷에서 가장 사고 싶은 준대형차는 압도적으로 알페온이라는 재미있는사실 ㅋㅋ
 
 
 
하지만 여기서 반전은 말리부에도 똑같은 짓을 했다는 거에요 ㅋㅋ
 
자 말리부를 알아봅시다
말리부 역시 북미 베스트셀링카입니다.
특히나 말리부는 yf와 k5가 거진 끝물에 다다른 시점에서 출시를 하였구요
yf나 k5와는 다른 남성적인 디자인
그리고 알페온보다도 더 커보이는 등치로 역시!!!!
대우에서 나온 중형차중에서도 특별히 관심을 많이 받고 나왔죠
 
그런 말리부에 우리 쉐보레는 어떤짓을 했을까요????
 
말리부 2.0 마력140 미션은 보령미션 그러면서 가격은 쏘나타 후려치고 2.4모델의 경우 그랜져와 동급으로 출시를 했죠
참고라 크루즈 1.8 의 마력이 142!! 말리부 2.0의 마력이 141임 오히려 크루즈 .8이 보다도 마력이 낮는 마술을 보여주었죠
 
왜 북미판 gen3미션에 2.0터보엔진을 탑재하고 판매가 이루어지는 말리부가
 
국내로 들어오면서 저질미션에 저질엔진으로 심장병이라는 소리를 들어야 할까요 ㅎㅎ
 
그런데 이게 호갱대접이 아님니다.
 
 
 
 
 
알페온과 말리부 두 모델다 1년에서 2년사이에 파워트레인을 비롯 대대적인 개선이 이루어졌다는거에요
초기에 알페온과 말리부를 구입하신 분들은 진정한 호갱님이 되었다는거죠
 
솔직히 지금 나오는 알페온은 그랜져 k7 과 견주어도 경쟁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초기에 나온 알페온은 그랜져와 k7에 비해 한참 모자랐었죠
 
아쉬운건 처음부터 g2미션에 엔진을 개선하고 옵션장난을 조금이라도 덜한 상태로
알페온이 출시를 했다면
지금처럼 실페온이니 머니 하며 그랜져한테 이리 압도적으로 밀렸을까
 
적어도 보령미션이 아닌 미국판 g3 터보엔진을 들인 말리부가 들어왔다면
쏘나타 k5에 그리 밀렸을까
 
정말 아쉬운 부분이라고 봅니다.
 
마지막으로 하.........................
 
크루즈 1.4 2천만원부터 시작은 정말 아니다 쉐보레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2013-10-27 23:38:16추천 6
레간자랑 엔진 출력이 비슷하다고 욕먹는게 아니라
미국판과 국내판이 너무나 틀린 셋팅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미국판이상으로 쳐 받는다 이 말입니다.
댓글 0개 ▲
2013-10-27 18:09:18추천 1
중형급 옵견가진 경차들이 세제혜택을 이유로 엄청비싸게 팔리는 놈들이 있으니 그거보고 세금 좀 싸니 비싸더라도 사겠지란 마인드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제대로 정신차리가 시장점유율부터 빼앗을 생각을해야지 못된것만 배워서 목숨이나 연명할생각인건지..

더불어 조금팔리고만 g2x나 스테이츠맨 같은거 부속수급하려면 더욱 대책없는게 믿고사볼까하는 사람들마저 뒷통수 때리는게 함정이죠
댓글 0개 ▲
2013-10-27 18:10:00추천 0
1.4 인데 2000 부터요?? 헐..
댓글 0개 ▲
2013-10-27 18:10:28추천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네요~ 알페온... ㅠ.ㅠ 솔직히 심장은 좋아요 말리부는 몰겠구 알페온은 북미판이랑 심장은 자기거 그대로 달고 왔으니까요... 문제는 망할 미션이었죠.......... 좋은 심장을 부실한 뼈대에 맞추다보니 제대로 못뛰는 불상사였죠...

제가 정말 신기한건 작성자님도 쓰셨지만 알페온, 말리부, 크루즈 다들 좋아해주고 기대도 많이하고 그런 차들을 왜... 대체 왜!!! 안팔려고 노력하는지~ 이유를 모르겠어요.
제가 쉐보레 전략실사람이라면 요즘같이 현기 까일때 좀 제대로 공략해서 시장 상황을 뒤집어 보고 싶기도 할텐데 말이죠~ 미스테리에요~ ㅋ
댓글 0개 ▲
2013-10-27 18:14:32추천 0
쉐비가 좀 진짜 좀.. 생각좀 하고 현기 점유율좀 빼앗아 갔으면 좋겠습니다.
멍청하게 현기가 값 올린다고 같이 따라 올리거나, 현기 나쁜짓 하는것 만 따라 하지 말고...

현기 좋은것만 쏙쏙 빼가도(그렇게 많진 않지만) 모자랄 판에 말이죠..
댓글 0개 ▲
2013-10-27 18:27:45추천 1
쉐보레 보면 한국에서 차 팔 생각이 크게 없어보여요.
사려면 사고 말려면 말아라~ 하는 느낌
댓글 0개 ▲
2013-10-27 18:37:18추천 6
쉐보레가 몇년사이 차 가격 올린거보면
거의 제정신이 아닙니다..

제가 2009년에 크루즈(당시 라세티 프리미어)
상담받을때 깡통이 1100만원대였는데..
댓글 0개 ▲
2013-10-27 18:40:25추천 4/11
그나저나 오유 차게보고 쉐슬람이라느니 하던사람 어디갔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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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18:41:28추천 23
현기는 "니들이 우리꺼 아니면 뭘 사겠니.ㅎㅎ" 하고 지랄하는게 보이고
쉐보레는 "아, 팔기 싫다. 사지마라. 판매 접고 싶다." 하는게 보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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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18:46:43추천 15
솔직히 그나물에 그밥이지만

현기가 싫어서 쉐보레를 리스트에 넣는거지

쉐보레가 좋아서가 아닙니다.....-_-

차악이에요 완전.. 옵션질.. 가격질.. 솔직히 마음에 안듭니다...
댓글 0개 ▲
2013-10-27 18:47:13추천 2/9
에어백 기본으로 넣고 안터지면 무슨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개 ▲
2013-10-27 18:52:02추천 7/10
그나저나 언제부터 뒷좌석이 뒷자석이 되었답니까.

좌석 (ㅇ)
자석 (x)

흉기, 쉐슬람 까고 또 까도 한글은 까지 맙시다.
댓글 0개 ▲
2013-10-27 19:07:49추천 12/5
/맥궁/
그렇게 남의 글에 맞춤법 걱정하시는 분이
까지 맙시다가 뭡니까 까지 맙시다가
올바르게 사용합시다도 아니고- -;;;

쉐보레 알페온은 고객한테 판매했다는 것조차도
오너에게 대단함을 불러일으킬만큼 유명세였긴 했습니다.
사실 알페온 옵션질은 처음 시판될 때부터 알았던 사실입니다.
그러나 해가 거듭될 수록 바뀔 기미가 보이지 않자,
시중에서 알페온 찾아보기가 힘드게 된거죠.
어떻게 보면 자동차를 제외한 모든 재화 중에서 초기모델은
성능이나 가격이 중요한게 아니라 정말 그 것을 사고 싶다라는
간곡한 마음에서 구매하는 것이죠.
다만 알페온의 실패는 쉐보레 측에서도 고객 입장에서도 안타까울 겁니다.
알페온이 처음 출시된다고 했을 때도 많은 분들이 알페온을 타고 싶어 했으니까요.

그러나 문제는 쉐보레의 옵션질이 아닙니다.
쉐보레도 옵션질을 하지만, 차를 알루미늄으로 만들지는 않죠;;
모든 사람이 알페온 옵션질은 미친 짓이다 할지라도
쉐보레 차가 현기차보다 더 약하다라고 생각하지는 않는 것처럼요.
급발진, 알루미늄, 원가절감 이 모든 것은 \'안전\'과 상관관계가 있는겁니다.
분명 가격 또한 물품 구매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지만
자동차는 분명 안전해야 하고, 사고 발생시 나와 가족, 탑승자를 지켜줘야 하는거죠.

쉐보레가 현기보다 낫다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쉐보레는 고객 목숨을 담보로 장사하지는 않는다는 겁니다.
댓글 0개 ▲
2013-10-27 19:11:29추천 2
내가볼땐 지엠이 그냥 한국시장에서 나갈 구실만드는거 같음 팔고싶은 생각이 저언혀 없어보임 ㅜㅜ 트랙스... 이번 .4 터보 크루즈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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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19:32:49추천 0
일찍이 차살생각이 없어서 운전면허도 안 땄는데ㅋㅋㅋ
는 개뿔 좋은 차가 있어야지 살맘이 생기지!!!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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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19:41:11추천 5/6
진짜 국내차 시장에서 동급의 타회사의 차량보다 한참비싼 차량가격에도 불구하고

쉐보레를 구매하는 이유는 현기차를 몰고 쉐보레 차량과 사고가 한번 나봤기 때문이에요..

내 목숨값은 아무리 옵션지랄에 아무리 높은가격을 불러도 지켜야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친구가 모는 랜트 카렌스 탑승후 맞은편 라프랑 추돌했는데....

다음엔 차를 저거로 사야지 했네요..

물론 평생 한번도 사고나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겪어본 사람에겐 디자인이고 뭐고.... 내 목숨값이 우선이죠
댓글 0개 ▲
2013-10-27 19:48:05추천 0
우리나라야 현기가 호일이라 쉐보레가 안전운운하지 안전을 따진다면 독일제로가야죠

볼보나
댓글 0개 ▲
[본인삭제]하이샤씨
2013-10-27 19:52:19추천 10
댓글 0개 ▲
ENC
2013-10-27 19:56:26추천 2
1.4터보엔진이 디젤엔진 보다 비싸다는 말이 있던거 같아요.
연비나 유지비를 보면 디젤이 낫지만 일년에  만오천키로 미만으로 운행하는사람이라면 세금 저렴하고 정숙한 터보가 나쁘진 않죠
옵션이냐 안전이냐?? 이건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
댓글 0개 ▲
별v
2013-10-27 20:23:33추천 0
크루즈 .4터보가 2천이면...디젤사는게 낫겠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0개 ▲
2013-10-27 20:31:42추천 0
맞아요....쉐보레는 정말 국내에서 차팔 생각이 별로 없는듯...
댓글 0개 ▲
2013-10-27 21:24:36추천 1
제기 이번에 올란도 샀는데
올란도는 옵션 괜찮거든요...
그 아베오도 괜찮은 거 같은데
문제는 크루즈나 알페온 같은 건 또 아니라는 거죠.
캡티바도 별로인 거 같고...

오락가락 정신 없는 쉐보레
댓글 0개 ▲
2013-10-27 21:25:15추천 1
쉐보레는 우리나라에 차 몇 대 팔기보다는 아시아 생산기지 정도로 보는게 맞을겁니다
내수보다 수출이 더 많죠 아마??
많이 팔 생각도 없고 많이 못 팔걸 알기에 그냥 마진이나 보자~ 이거죠
댓글 0개 ▲
2013-10-27 21:30:06추천 0
궁금한게 북미도 6T40미션 사용하고 국내도 보령미션이라 불리는 6T40미션 사용중인데 둘이 다른건가요?
댓글 0개 ▲
2013-10-27 21:57:18추천 0
1 그건 같은거에요 gen3 미션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쉐보레는 우리나라에서 많이 팔기보다는 비싸게 적게 팔고 나머지는 수출하자리는 전략인거 같아요.
어차피 미국이나 유럽보다 싸게 파는거니까 별로 안남는다 생각하는 거겠죵.
일본하고 FTA는 반대하는 입장이지만 한다면 자동차시장은 화끈하게 개방했으면 좋겠어요.
일본산 걍차도 많이 나왔으면...
건강한 생태계가 되어야 현기차도 더 좋은 차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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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2:28:02추천 4/5
현기가 욕먹는게 부식. 에어백 미전개. 주요 부품
파손등으로 소비자 호구로 보는것이지 저런 파워트레인 문제가 아니죠. 그리고 파워트레인부분에서는 gm은 지속적으로 미션개선 및 인테리어 개선으로 현재는 그 측면에서 많이 따라온반면 현기는 지속적으로 결함이 생기고 문제가 제기되는 빈도가 너무 많아요. 물론 사후조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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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02:31추천 11
1 쉐보레는 파워 트레인 문제만 있을뿐
부식, 에어백 미전개, 주요부품 파손 등으로
소비자 호구로 안보는듯이 이야기하시네요

진짜로 그렇게 알고 계신다면 쉐보레 결함 사례 한번 찾아보시고
그거 알면서도 일부러 이렇게 말씀 하신다면
여론몰이로 보여질수도 있어 보기가 좀 그렇네요

현기를 개인적으로 싫어 하시는건
제가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지만...

최소한 자동차에 잘 모르는 분들에게는 보다 객관적인 정보제공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판매 대비 결함 발생빈도, 사후조치 쉐보레라고 나은거 없습니다
현기, 쉐보레 개찐 도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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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25:56추천 3/6
전 개찐 도찐이라 생각 안하네요. 최악이 현기고 차악이 쉐보레, 르노, 쌍용이라 생각합니다. 요즘의 현기차를 보면  기업의 이념이나 철학 조차 없는 기업인 것 같아요.
현기차 결함 10개 올라올때 쉐보레, 르노, 쌍차 결함사례 1개 올라오면 모두 같은 최악이라 생각할게요.  하지만 최근에는 현기차 결함으로 도배되다 시피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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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28:06추천 3
111/// 재미있네요
진짜 gm이 현기보다 기술이 후달려서 미션 엔진이 그따위로 내놓는다고 보세요???

아뇨 gm이 현기보다 기술이 앞서 있습니다. 미션 엔진 등등 포함해서요
다만 국내 쉐보레가 기존 재고떨이용으로 신미션을 안들여놓고 있는것 뿐이구요

그리고 차게만 보셔도 현기차 결함 10개 올라올때 기타 2~3개씩 올라와요 ㅎㅎ 다만 베스트를 못갈뿐이지
댓글 0개 ▲
2013-10-27 23:30:09추천 1/8
닉네임은 숫자님 국내에서 GM이 내어놓는 미션 엔진이 그따위라고 하셨는데 어떤차를 타보셨나요??  제가 쉐보레차는 2012년 부터 접해서 몰랐던 부분인가요?
댓글 0개 ▲
2013-10-27 23:32:12추천 5
uiyoui// 제가 난독인건지.. 이해가..
일단 쉐비 결함글 넘칩니다. 반대 처먹고 자꾸 사라져서 그렇지.
기업의 이념이나 철학은 솔직하게 말해서 현기는 고사하고, 타사도 모르겠습니다. 무슨 이념과 철학을 갖고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미션 엔진 그따위는 유명하지 않나요.
Gen2미션 이전의 보령미션의 2단귀신이나, 지금 말리부의 엔진은 2세대전 레간자랑 엔진 출력이 비슷합니다. 그따위라고 할만 하죠.
댓글 0개 ▲
2013-10-27 23:32:32추천 1/10
공도에서 주행하는 지장이 있을 \'그따위\' 성능이 뭐지요? 현기에 비해 초반 가속이 더딘거랑 변속감이 큰 문제 말씀이신가요?
댓글 0개 ▲
2013-10-27 23:34:35추천 1/9
레간자랑 엔진 출력이 비슷한데 주행하는데 지장이 있나요? 레간자가 허접한 차량이었나요? 아니면 직빨이 현기차에 비해 못해서 그따위라고 하신건가요?;;
댓글 0개 ▲
2013-10-27 23:34:55추천 5
111//// 친구차가 크루즈 점팔이로 미션문제와 누수문제로 학을 띄는걸 옆에서 봤습니다.
물론 운전도 몇번해봤구요

알피엠은 올라가나 속도가 따라주지 않는다는게 추월 혹은 급작스런 상황에 얼마나 위험한지는 몸소 느껴봤습니다.

제가 알기로 젠2미션이 올초부터 달린걸로 알고 있는데요
댓글 0개 ▲
2013-10-27 23:38:35추천 8
??????????? 왜이렇게 공격적이신지

일상 공공도로 주행 목적? 그런 논리면 티코 아직도 탈만 합니다.

출력이 같고, 오히려 한급 아래 차량보다 출력이 떨어진다면
다른 의미로 말하자면 엔진이 발전이 없었다고 까지 보이는거 아닙니까?

게다가 GM이 엔진이 없는게 아니라는게 문제란거죠. 더 좋은 엔진과 미션이 있는데, 한국엔 안 갖고 왔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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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36:54추천 6
ㅎㅎㅎㅎ 레간자랑 출력이 비슷한데 주행하는데 지장이 있나요??? 라니요.. 정말 그리 생각하시나요???
스파크만 하더라도 일상생활에 출력에 지장을 못 느끼는데 ... 정말 쉴드도 정도껏 치세요

그리고 보령미션은 뉴스에서도 크게 나왔던 부분입니다.
변속타이밍에 변속이 안된다는게 공도에서 얼마나 위험한 상황을 발생시키는지 정말 모르시나요?
댓글 0개 ▲
2013-10-27 23:39:21추천 3
공도에서 주행하는 지장이 있을 \'그따위\' <- 라고 아무도 안했어요
단순히 "그따위"라고 했지.
댓글 0개 ▲
2013-10-27 23:42:08추천 3
정말 쉴드도 적당히 쳐야지 10년도 넘은 레간자 엔진이랑 동급인걸 쉴드칠려고 하나
말리부 심장병은 대표적으로 욕먹고 있는 실정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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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42:47추천 2/6
젠2미션 이전에도 미션 반응비는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왔습니다. 2008년인가? 소비자불만 뭐시기 프로에서 미션문제 누수문제가 붉어진 이후에 누수는 현재 완벽히 잡혔고( 뽑기 실패가 아닌 이상 ) 미션도 지속적인 개선이 되어왔죠. 약점을 개선시켜왔다는 점에서 최소한의 기업마인드는 정상적이라고 생각하고요. 오르막에서 변속 타이밍이 늦어 현기차 보다 더 악셀링을 해야 가속이 되는 부분은 있는데 현기차에 비해서 부족한 부분이지만 이것때문에 주행에 큰 지장이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레간자 말리부는 저도 보배에서 글을 보긴 했는데 레간자라는 차 차체를 타보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성능이 어떤지 모를뿐더러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물론 타보지 않는 사람이 논하는 것도 웃기다고 생각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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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44:53추천 4/5
심장병은 오히려 심장이 마비된 사례가 다수인 그렌져HG가 심장병인거죠. 말그대로 결함이요. 주행중 엔진 피스톤이 엔진에 금이가면서 튀어나오는 결함이 심장병에 가깝다고 생각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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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46:00추천 3
기술력이 없는것도 아닌데

차량을 저리만들면 그것도 문제 아닌가요?

차량이 튼튼하고 안전한게 중요하죠 확실히

근데 차가 사고유발의 위험을 가지고있다면

이것도 굉장히 큰문제 아닌가요?

사고나면 안전하니까 괜찮다고 하실껀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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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48:25추천 1/3
무슨소리에요ㅎㅎ Hg 엔진 피스톤 튀어나온거 한건인데
그걸로 쉐비쉴드치기는 좀약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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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48:45추천 2
레간자가 구리다는 소리가 아닙니다.

2세대가 지난 차량. 10년도 넘게 지난 차량과 출력이 같은게 문제란거죠.
차량 총 중량은 늘어나는데, 출력은 같답니다.

위에서 말했지만, 티코만 돼도 공공도로에서 그냥 타기는 별로 문제가 없다니깐요?

TG의 피스톤 돌파는 "결함"입니다. 말 그대로 어디서 븅신같은 원가절감을 한건지, 조립 QC가 븅신인건지 모르겠는데, 생기면 안될 문제가 생긴거구요.
말리부 엔진은 결함이 아니고 그냥 "모자라놈" 이란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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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0:26추천 7
uiyoui//
출력이나 변속충격  기어비 등등 개인차라고 합시다
또한 공도 주행에서 지장없다고 합시다

현기 싫어 하시는 이유중에 하나로 내외수 차이라고 하시든데

왜 쉐보레는 지금껏 내수용 차에 이전세대 부품을 사용하고
북미형은 예전부터 최근세대 부품을 사용하나요??

쉐보레는 원래 미국브랜드라서 괜찮고
현기는 토종 한국 브랜드라서 안된다고 생각하세요??

같은 마인드 같은 기업철학 이라고 안느껴지나요??

님말씀 처럼 도찐개찐이 되지 않으려면

머같은 법의 테두리안에서 딱 그만큼만 하는 병신같은 현기에비해
최소한 쉐보레는 법이 정한 기준을 넘어서 자발적인 소비자보호
정책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둘다 딱 그만큼만 하는데 왜 쉐보레는 더 좋은 기업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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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1:34추천 1
레간자가 왜 튀어나와 ㅡㅡ
새컴퓨터샀는데 팬티엄4시절에도 쓸만헀잖아요ㅎㅎ
이거랑 뭐가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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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2:00추천 1/7
HG 피스톤 결함이 1건이라고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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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2:25추천 3
피스톤 돌파는 말그대로 결함입니다. 다만 모든차가 아니라 1건인가 2건인가가 보고 되었죠
즉 조립이나 그런쪽에서 ㅄ 크리가 터진거고
(물론 이거에 대해 조금도 현기를 감쌀생각은 없음 이건 말그대로 살인미수에 해당할 정도로 큰 건이고 정말 개 ㅄ 인증한거니까)

쉐보레 말리부의 경우는 말그대로 애초에 덜떨어진 성능을 그차에 달았다는거구요

그리고 중요한건

미국판과 한국판이 다르다는 거라니까요
님말대로 레간자 엔진이 공도에 지장이 없다고 합시다.

하지만 미국에서 혹은 다른나라에서는 빵빵하고 좋은엔진에 스트레스 없이 변속되는 미션을 제공하고

국내는 10년된 엔진이지만 레간자 엔진에 말많은 보령미션을 장착해도 님은 이정도면 충분해 하고 불만없이 타신다는겁니까?

더군다나 가격은 국내가 더 비싼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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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3:49추천 1
정확히 말하자면 hg 피스톤 돌파 결함은 현제 3건이 보고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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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5:49추천 10
솔직히 크루즈 젠1 미션도 결함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의 급입니다.
희대의 병신 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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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7:23추천 6
혹시나 해서 덧리플 다는데
현재 12년형 크루즈 오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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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7:33추천 0
그리고 무슨 쉐보레 크루즈 누수터졌을때 쉐보레가 네 우리잘못입니다 하고 바로 고쳐준줄아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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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7 23:59:06추천 1/6
대우 현대 기아 쌍용 때야 뭐 국산차들끼리 치고 받고 했다치고 현재의 상황에서 GM은 미국회사니 미국에서 더 좋은 조건으로 하는게 그들 입장에서는 당연한거죠.  미국 국민을 호구로 안본다는 증거고요. GM은 그들 국민들에게 더 저렴한 조건에 더 좋은 물건을 납품하고 있는 반면 현기는 엄청나게 팔아주는 국민들어게 더 안좋은 조건에서 더 비싼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사후조치도 엉망이라는거죠.  말그대로 밉상인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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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00:04추천 2
111//// 아오... 갑갑하네요 국내에 있는 쉐보레가 무슨 현기가 미국에 들어간거랑 마찬가지로 국내에 수입되는 외제차입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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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04:00추천 0/8
쉐보레는 국산이라하기도 애매하고 외제차라 하기도 애매합니다. 설계는 GM에서 생산은 국내에서 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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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05:22추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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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06:10추천 3
11// 사후처리 이야기 하시면 안되죠. 쉐비 사후처리 말 얼마나 많은데.. 각서까지 쓰게 하는 곳인데 말이죠?

게다가 한국내에서 사후처리는 현기가 그나마 가장 좋다는건 알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말리부, 크루즈, 스파크등은 한국GM 생산차량이잖아요. 콜벳, 카마로 같은 직 수입차량이 아니고.
게다가 앞쪽 차량들은 생산, 수출도 하는 차량들입니다. 지금 무슨 주장을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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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06:50추천 1
111//// 아 네
그러니까 님말은 미국gm에서 한국 쉐보레에게

니들은 한국에 기존 보령미션을 쓰도록하게나!!
라고 말했고

본사의 지시이니 어쩔 수 없이 보령미션을 썼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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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07:12추천 0/5
양산토박이님. 쉐보레는 GM 정책을 따르며 Gm은 미국회사입니다. Gm에 속한 쉐보레가 미국기업이고 현재의 현기차는 국내기업인 것은 당연한 사실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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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08:23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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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08:30추천 1
그리고 사후처리요???? 대우 as 모르시나요????
설마 gm 쉐보레로 넘어오면서 싹 바꼈을 꺼라고 기대하시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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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09:39추천 1/4
무슨 아직도 보령미션이 달랑달랑 달려서 귀신이 뒤에서 잡아당기는줄 아시나보네요.  저는 약점을 개선시킨 사례는 현재 해당 기업이 욕먹을 부분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문제점을 개선시켰는데 왜 그걸 지금도 계속되는 결함인거 마냥 말씀하시는거죠?  님 말씀대로 Gm에서 예전미션을 달아라고 했을 수도 있죠 그건 Gm관계자가 아닌이상 모르는 부분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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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0:03추천 2
그러니까 uiyoui 님 말은

쉐보레가 국내랑 미국이랑 차별을 해도 쉐비는 외국기업이니 어쩔 수 없다

하지만 현기는 국내기업이니 용서안된다 이말인가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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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0:37추천 6
결함 개선 시키면 전에 구입해서 타던 오너들은 그냥 입닥치고 타면 되는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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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0:58추천 4
아니 ..... 그래서 지금 외제차니까 이해하란말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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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1:14추천 1/5
Gm 사후처리가 현기에 비해 못한면이 있나요?;;;  자동차 정비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차량 결함에 대한 대응속도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쉐보레 정비소에 대기 차량이 적어서 예전 현대 정비소에 차를 맡겼을때보다 훨씬 빠른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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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1:35추천 0
제 글의 요지를 모르시겠어요???
약점을 개선시키기 이전에 구입한 사람들이 호갱이 되었다는 글이자나요

왜 그 좋은차 진짜 현기 점유율 싹 끌어올 수 있는 기회를 왜 지발로 차냐구요

더군다나 그 약점이라는게 미리 알고 있었고 개선품까지 있는 상황에서
왜 그랬느냐 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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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11:50추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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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2:49추천 1/6
쉐보레가 좋은 회사인가 아니라 차악이지 국내 브랜드인 현기가 자국민에게 하는 꼬라지가 밉상스럽다는 말입니다. 쉐보레는 지들 국민들에게 베풀고 있으니 현기도 그만큼 자국민에게 더 풀어라고요.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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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3:58추천 1
못한대요?...
제친구 마크리한번 맡기로 쉐비케어나 바로정비가서
재대로 고쳐준적이 별로없고
시간은 오질나게 걸리고요

미션 중립에서튀는현상이였는데
아직도못잡았습니다

현대가 낮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개선품과 개선책을 신차프로모션 마냥 팔아먹고
초기오너는 호구만드는게 뭐가 더나은지 잘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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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3:16추천 0
진짜 답답하네요 보령미션 말 많은 상황에서 후발 젠2미션이 개발완료되고
올해 젠2미션으로 바꿔달기까지 얼마나 걸렸는지 아시나요??

크루즈 누수건 터졌을때 사업소에서 제가 직접 친구랑 같이가서 들은 내용이
이정도면 괜찮습니다. 그냥 타셔도 지장없습니다. 였어요

언론에서 터지고 하면서 개선이 되고 그런거지 무슨 알아서 해준거라고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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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14:04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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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4:34추천 1
오해 하시고 있는게 있는것 같은데, 쉐비보다 현기가 문제 처리는 더 잘 해줬습니다.
자잘한것들 문제 터지면, 말 귓등으로 듣는 시늉이라도 해주는거 현기가 가장 잘해요. 그럼 현기는 개선, 교환 해 줬으니까 욕 하면 안되겠네요?

A/S 부품교환.. 현기가 가장 좋은점이 저거에요. 10년 넘은 차량들 부품 수급이 어마어마하게 쉽거든요.
대우차 부품............ 깝깝 터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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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5:17추천 3
진짜가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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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6:24추천 0
인터넷 상으로는 맨날 나오는 말이 현기니까, 꼭 현기만 문제 많은 것 처럼 보이실껍니다.
하지만 쉐비도 나을거 없어요.

마치 쉐비는 "이거라도 해 주잖아?" 라고 하지만, 그건 현기도 똑같이 하고 있는 것 들 이란겁니다.

문제는

현기가 욕먹는 것들. "고갱님이 잘못하셨네." 와 이상한 원가절감을
쉐비가 따라가고 있다라는거죠.

그걸 가지고 "쉐비도 똑같은데.." 라고 하면 물타기라고 욕을 처먹죠.

웃기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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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7:35추천 0
그나저나 재미있는건

난 글에서 쉐보레를 욕했는데 왜 현기가 더 심하다느니 이런 리플들이 달리죠????

분명히 제가 본 다른글들을 보면

현기 욕하는 글에 쉐비나 외제기업도 똑같다 라는 글들은

다 물타기 한다고 욕먹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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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7:48추천 4
uiyoui//

지금 저희가 미국에 살고 있나요??
미국 자동차 시장에 대해서 이야기 중인가요??

현기나 쉐보레나 북미에서 어떻게하든
까놓고 말해서 저희랑 상관없는 다른 별 이야기 아닌가요??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 현재 진행되는 현기, 쉐보레의 만행(?)을
보면 도찐개찐이라고 하고 있는데...

쉐보레는 한국은 모르겠고 미국 본토 자국민에게는 잘해주니
좋은기업이다??

님은 미국이라는 테두리안에서 사시는거 아니잖아요
더 비싸게 돈주고 왜 더 안좋은차 타고 계시면서
원래 쉐보레는 미국기업이니 괜찮다고 생각하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저도 현기차타면서 현기 내외수 지랄하는거보면 열불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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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18:06추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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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8:07추천 2
현기가 해외에 싸게 팔고, 안전장치 더 신경쓰는것들은 욕 처먹어야 하는데,
쉐비가 한국에 모자란 엔진 갖고오는건 그러려니 하라는것도 저는 이해 못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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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18:32추천 1
현기가 내외수 차별하는거 저도 욕 나온다고요.
근데 쉐보레가 한국에서 개판 치는것도 똑같이 욕 나온다고요.
똑같이 한국에서 생산에서 한국에서 장사하는데 뭔 뜬금포로 자국민 드립이에요.
GM이 미국에서 자국민이니까 베푸는게 아니고 법이 그렇게 돼 있으니까 정해진 법 안에서 장사하는거에요.
현기도 마찬가지이고 둘다 똑같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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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21:10추천 0/5
제가 언제 쉐보레를 좋은 기업이라고 했나요? 전 현기차를 오질라게 욕해왔고 자국민을 오히려 더 봉으로 생각하는데 치를 떨었을 뿐입니다. 쉐보레 처럼 자국민에게 좀 더 베풀자고요. 이정도 팔면 많이 팔아먹는거 아닌가요? 쉐보레는 쉐보레 답게 지들차 팔리든 말든 자국민에게 더 베푸니까 현기도 좀 그렇게 행동하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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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23:01추천 0
아니 그러니까.....
쉐비가 자국민 챙기고, 우리나라 안챙기는건 칭찬할 문제고,
현기가 자국민 안챙기고 우리나라 안챙기는건 욕할 문젠가요?

똑같이 우리나라 안챙기는건 똑같은데,

지금 미국 살면 또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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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23:55추천 0
저 말을 다시 돌리면 쉐비도 우리나라 사람 봉으로 본다는겁니다.
"니네가 살라면 사던가" 라는 베짱 튕기는건데, 뭘 챙겨주고 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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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25:22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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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27:48추천 1/5
독일 3사나 쉐보레, 르삼이 우리나라에 차를 얼마나 많이 팔아먹든 서비스가 어쨌든 어떤 부품을 달아서 욕먹든 ..최소한 현기는 그보다는 더 자국민에게 베풀어 달라는 말입니다. 외국 브랜드랑 함께 놀아나거나 오히려 주도하지말고  소비자를 좀 더 존중하라는 얘깁니다. 기업에게 너무 도덕적인 측면을 얘기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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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29:45추천 1
처음 주장은 "쉐비는 문제 생기면 보완 해주니까, 보완 해주는거 욕하면 안된다. 그리고 보완 해주는게 어디냐" 라면서요.

갑자기 자국민 챙기기.....

현기 자국민 챙기는거, 해외 법률쪽 때문에 더 챙겨지는면이 많습니다. 한번 알아보고 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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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29:55추천 1
1111/// 님 현기는 1등기업입니다.
쉐비와 르삼 쌍용은 2등기업입니다.

2등기업이 1등기업을 이기기 위해 먼가 하는게 먼저 아닐까요????
현기입장에선 솔직히 이리해도 팔리는데 이익을 우선하는 기업이 손해를 감수하고 일을 벌릴까요???

제가 글을 쓴 요지는 2등기업인 쉐비가
왜 1등기업을 잡을려고 안하냐는 겁니다

현기가 베풀든 안베풀든 2등기업인 쉐보레가 점유율을 빼앗기위해 먼가 하는게 순서 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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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30:51추천 2/4
양산토박이님 중간중간에 끼시던데 글이나 제대로 읽어보셨나요? ;; 차량에 더 최신 부품을 도입하고 북미에서 더 저렴하게 파는게 법때문이겠습니까 회사차원에 마케팅 차원이겠습니까. 되도 안한걸로 딴지 걸지 마세요. 그리고 자료를 찾아오라고 하지말고 본인이 찾아 보세요. 쉐보레든 현기든 내외수 차별하는데 현기는 국내 기업이니 태생이 외국인 Gm 보다 좀더 나은 서비를 제공하라는게 요지입니다. 이해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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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32:25추천 0
저는 uiyoui님이 다른사람들 글은 읽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주장도 막 바뀌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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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37:53추천 1/5
제 주장이 바뀌었나요?  전 타보지도 않은 차의 파워트레인을 \'그 따위\' 부품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얘기했고 보령미션 문제에 대해서는 현재는 해결된 문제이므로 그걸 지금의 결함으로 봐서 최근의 현기차의 결함과 비교하는 것은 무리라고 얘기했으며 AS가 현기가 더 낫다는 점에 대해서는 수긍하지 못하여 오히려 쉐보레에서 정비 받았을때가 더 신속히 차를 찾았다고 얘기했고 쉐보레는 좆같이 해도 외국브랜드고 지들 국민한테는 더 좋은 조건에 차를 판매하니까 한국 브랜드인 현기 너그들도 한국민을 봉으로 보지말고 더 베풀고 사후조치하라고 얘기했습니다. 어떤 주장이 바뀐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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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38:26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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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39:19추천 0
현기가 욕먹는 에어백 차이는 법 때문에 도입 하는것이 맞습니다.
현기가 또 욕먹는 임팩트바도 법 때문에 도입 하는것이 맞습니다.

저렴하게 판매 하는 이유는
"현대 기아"라는 자동차 회사는 미국에서 약자입니다. 한국 내수와 같은 1등 기업이 아닙니다.
값이라도 싸야 팔립니다.
게다가 미국인들에게 현대차는 "싸구려차" 라는 인식이 아직도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왜 비싸게 파나 -> 1등기업입니다. "너네가 이거 안사면 뭐 살껀데" 이 마인드가 강합니다.
븅신들이 삽질하죠.


GM은 미국에서 잘나갑니다. 그냥 잘 팔립니다. 미국기업입니다.
한국에서 대우라는 기업을 인수해서 쉐보레로 바꿔놨습니다. 그래도 2등기업입니다.

1등 할 생각은 별로 없는거 같고, 솔직히 3등 되어도 별로 아무 감흥 없어보입니다.

미국에선 좋은 엔진, 미션 있습니다. 아이고 좋다.
한국에는 안준답니다. 왜냐면 별로 안팔고 싶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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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40:46추천 0
"쉐비는 문제 생기면 보완 해주니까, 보완 해주는거 욕하면 안된다. 그리고 보완 해주는게 어디냐" -> "엔진 별로 공도에서 탈껀데 뭐 문제냐" -> "A/S 나는 쉐비가 더 좋더라" -> "현기 자국 안챙겨주니까 개객끼다."
이렇게 변한거잖아요.

반박한 댓글들을 읽으신건지 어쩐건지 모르겠는데, 거기에 대한 피드백 하나도 없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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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43:15추천 0/4
양산토박이님 쉐보레가 미국인들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차를 판매한다는 내용은 처음에 다른 분이 얘기한 사항이에요;;  그 분이 더 좋은 부품으로 더 싸게 공급한다고 했었고요. 님 걍 네이버에 쉐보레 미국, 한국, 차별 이라고 검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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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46:35추천 0/5
각자의 생각차이를 피드백으로 바꿀 수 있나요? 누구는 파워트레인을 그따위 트레인으로 묘사했지만 전 공도에서 타는데 지장없고 혹자는 심장병이라고 하지만 오히려 HG의 엔진파열 사례가 더 심장병에 가깝다고 얘기했죠.  보완해준 사항을 욕하지 않는 것은 저의 예전글에도 그랬습니다. 현기차 자국민 차별은 쉐보레 한국민 차별보다 더 욕먹어 마땅하다고 생각하고 있고요.  제가 어떤 피드백을 해야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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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49:40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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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50:31추천 0
적어도 이러한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다른 의견이 있으며, 어떤 모르는 사실을 알았다면, 그것을 "알았다."라고 할 수는 있잖아요?

그럼 uiyoui님은
현기가 자국민 안챙겨주고, 쉐비는 미국인 챙겨주니까 쉐비가 좋다 라는건데,

그럼 uiyoui님은 어디 사시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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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50:49추천 0/5
막때리고 싶어님이 생각하는 회사는 회사가 \'이윤추구\'라는 것을 목적으로 할때 어떻게 행동해야 한다는 걸 얘기하신거고 전 소비자 입장에서 그리고 한국 소비자 입장에서 밉상스런 현기차를 욕하고 싶네요. 제가 CEO라면 지금의 현기차보다 더하게 내외수 차별해서 더 많은 이윤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고 점유율을 높이고 싶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CEO가 될 일도 없을뿐더러 평생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얘기하고 비판하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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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52:10추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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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53:37추천 1
대단하다.....

제가 글을 쓴건

쉐보레가 호갱대접하는걸 말하는 건데

결국 쉐보레가 호갱대접을 하지만

미국기업이니 어느정도 이해해줄 수 있고 결론은 자국민 등쳐먹는 현기가 더 개개끼가 되네요

님한테는 쉐보레가 어떤짓을 해도 안 미우시겠네요

어차피 외국기업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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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54:53추천 1
쉐비 한국-미국 차별

크루즈 등의 A필러부품으로 미국에서 만드는 미국판매사양은 5중철판, 이외국가 판매용은 3중철판.

국내생산은 모두 3중철판, 말리부는 미국에서 생산된 미국판매사양만 뒷문에 듀얼임팩트빔이고 기타국 생산에 판매용은 싱글임팩트빔이라 국내생산은 모두 싱글임팩트빔

실내 내장재가 미국판매용은 불연재를 사용할것을 국내판매용은 난연재를 사용하고, 미국판매용에서 난연재를 사용할것을 국내판매용은 일반재질을 사용.


-> 한국만 들어오면 회사들이 븅신이 됩니다.


똑같이 븅신이라, 둘 다 븅신이라고 욕하는데, 왜 한 회사는 감싸야 하나요?
단순히 회사가 한국 회사냐, 해외 회사냐의 차이입니까?

그렇다면 왜 소비자가 국내 회사와 해외 회사를 따로 생각 해야 하나요? 둘다 한국 차별하긴 똑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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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53:56추천 0/6
양산토박이님;; 트랙스 건 찾아보신 모양이신데 님이 말하고 싶은 내용이 뭐죠? 쉐보레가 미국과 한국을 차별하는 근거가 법인지 걔네들 마케팅인지 알고 싶다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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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55:02추천 0/3
아니 양산토박이님 쉐보레가 미국 한국 차별한다는건 저도 얘기하고 있는 부분이었는데 무슨 말을 더 하라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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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0:56:07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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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0:58:03추천 0/5
제가 뭘 감쌌다고 그러시죠... 한국 소비자인 제 입장에서는 현기는 최악 나머지 최사는 차악이라고 앞에서도 두고두고 얘기했습니다. 판단기준을 달리두는데 이의를 제기하고 싶지는 않고요. 전 소비자의 입장에서, 그리고 현기차의 본토인 한국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 잘하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렇게 안하는 현기차를 욕하는 중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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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1:00:08추천 1
전 여기서 빠지겠습니다.

쉐보레가 미국에 더 좋은 제품을 값싸게 내놓는걸

"이해" 해 주신다는데 멀 더 이야기 하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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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양산토박이
2013-10-28 01:00:11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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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1:00:47추천 0/4
양산토박이님 미국 법률때문에 그러는 거라고요?  에어백을 10개 달아라는게 미국법에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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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1:02:07추천 4
저도 그냥 빠지겠습니다. 파워 트레인 이야기와 A/S등 이야기 할 때는 분명 감싸기 였다고 느꼈는데, 그렇지 않다고 하시니..
제가 국어를 잘못 배웠나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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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1:02:12추천 0/9
저도 님과는 그만할게요. 쉐보레를 이해하라기 보다 현기를 이해 못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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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1:09:38추천 3
쉐슬램에게 먹이 주지 마세요ㅋㅋㅋ
소름끼치는 두 종족이 쉐슬램과 앱등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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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2:58:24추천 0
이래서 좁디좁은 국내 시장을 오픈 하자는건데 망할 국개의원 개새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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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08:17:11추천 0
왜 다들 기업들 편을 들어주는지 모르겠네요.
기업의 가치추구는 이윤입니다. 우리돈 남겨 먹을 장사를 하는 거예요.
그들이 우릴 생각해 주지 않듯, 우리도 걔네들을 생각해 줄 필요가 없어요.
소비자의 권리로 "이러쿵 저러쿵", 또 "이게 좋네 저게 좋네" 그럴 순 있어요.
근데, 그들 편을 들어 줄 필요는 없어요.
깔 건 다 신나게 까야 해요. 그래도 반성 안 할 걸요.
현기 싫어해서 쉐비가 반사이익을 얻고 있는 듯해 보이지만,
그건 결국 우리가 만들어 준 거죠. 쉐비가 절대 잘한 건 아닐 겁니다.
뭐, 현기차는 안 탈 거라 현기가 지랄하든 말든 상관 안 하는데,
쉐보레 무조건 빨아 줄 필요는 없을 듯해 보여요.
욕도 좀 먹고 외면도 좀 받으면 달라지려나.
하긴, 쉐보레야 한국 시장 포기해도 별반 차이 없겠지만.
현기 개새끼
쉐비 개새끼
르노... 쌍용........ 은 뭐하냐. 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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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10:33:13추천 3
인터넷에서 쉐보레에 대해 조금은 엇나간 모습을 보곤 합니다.
쉐보레차는 흡사 스파크와 소나타가 부딪혀도 스파크가 멀쩡할것 같은 느낌이죠.
또한 굉장히 우직하고, 정직하고, 든든한 느낌을 가지신 혹은 그렇다 라고 설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듯 합니다.
하지만 막상 실제 차 구매할 입장에서 속속들이 세세히 알다보면 현실과 인터넷과는 다름을 알게 되지요.

전 이번에 기아 뉴 쏘렌토R을 구매했습니다.
쉐보레차와 비교하던 차종은 올란도 였습니다.
사실 쏘렌토의 동급이라면 캡티바가 있겠지만, 캡티바는 정말... 심해도 너무 심하게 우려먹은 사골이라 도저히 선택할 엄두가 나지 않더군요.
암튼 올란도와 세세하게 쏘렌토를 비교하다 보니 올란도의 각종 결함들이 보이더군요.
올란도 카페에서도 쉬쉬하고, 결함 글이 올라와도 묻히고, 부족한 부분을 말해도 그건 그냥 타세요 라던지..
도무지 소비자를 위한 카페인지, 회사의 입장을 대변하는 카페인지 모를 정도가 되더군요.
그러다 간간히 실제 사례들을 보면,  쉬쉬하다가 결국 수리는 해주는데 대신  어디가서 공개하지 말라는 각서를 쓰고 서명을 받은 후에
그 사람만 고쳐준 사례 라던지..
쉐보레의 기가차는 경우들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올란도를 접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쿠킹호일이라 놀리는 기아차를 골랐지요.

수천만원 짜리 차를 결정하는데 있어 들어가는 조건들은 상당히 많습니다.
가격, 안전성, 편의성, 주행성능, 공간활용, AS, 중고가 감가상각..
그리고 차를 구매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어디에 더 중점을 두는가에 따라 선택은 갈립니다.
그 어떤 소비자도 수천만원 짜리 차를 사면서 아무 생각없이 사지 않습니다.
다 나름의 고민과 비교를 통해 선택하는 거죠.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그겁니다.
나만 똑똑하고, 남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무언가를 선택하고, 주장할땐 좀더 자세히 알아보고 말씀해보세요..
전 이번에 올란도와 쉐보레를 알아보면서 혀를찼으니까요..
그 전엔 저도 쉐보레차 묵직하고 튼튼하고 내 목숨 지켜주는 차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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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15:08:46추천 0
하~..위에쓰신분과 같이
저도 같이 국어를 잘못배웠나봐요ㅋ
진짜 답답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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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15:57:21추천 0/7
폭풍반대먹은거 보소 ㅋㅋㅋ
현기 알바들 애쓴다 ㅋㅋㅋ
현대 기아 까기만 해도 폭풍반대 ㅋㅋㅋㅋㅋ
주제를 알아라 이것들아.. 쉐보레 욕하기 전에 ㅋㅋㅋ
기본도 안된 쇳덩어리 파는 것들이 존나 옵션이 어떻고 미션이 어떻다고?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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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28 17:42:22추천 0
1 글을 읽고 댓글 작성하세요. 현대 기아 다들 까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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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삭제]장트러블반담
2013-11-03 22:38:42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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