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computer_355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베각스
추천 : 2
조회수 : 30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2/15 17:24:19
전 중고로 에스프레소를 구입했는데요
워낙 싸게 산거라 그런지 몰라도 첨부터 말썽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판매자에게 물었더니 AS기간이 남았다는걸 알았습니다
3R시스템에 전화했죠
어느 부분이 불량이다
그랬더니 다음날 바로 택배로 부품을 보내주더라구요(선불로요)
그러다가 이번엔 쿨러부분이 말썽이라서 또 전화를 하기 뭐해서 고객센터에 글을 올렸죠
그랬더니 다음날 바로 쿨러가 도착했습니다(물론 선불로)
그냥 닥치고 서비스인 3R의 정신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물론 제품이 완벽할순 없지만 거기에 대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책임을 진다는게 맘에 들어요
참고로 지금껏 케이스 이것저것 막썼지만 이일을 계기로 3R빠가 되기로 했다는...
절대로 알바아니에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