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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보다 빠르게 올리는 사이퍼즈 업데이트
게시물ID : cyphers_356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야성폭격
추천 : 6
조회수 : 512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3/03/20 15:54:17

안녕하십니까? 균형의B 인사드립니다.

 

능력자 여러분이 가장 기다리는 것은 바로, 밸런스 패치와 업데이트 노트!

 

조커팀은 AOS에서 밸런스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적극 동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신중하고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밸런스를 조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액션토너먼트 대회 후, 그리고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밸런스 조정 작업을 마무리 중이며,

다음 주 정기점검 시 밸런스 패치를 적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준비된 밸런스 패치를 빠르게 적용해야 하는 것이 능력자 여러분을 위한 제일 나은 방법임을 저희도 알고 있지만

한 게임이 라이브 서비스에 돌입하면 눈에 보이지 않는 것 이외에도 많은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별도의 업데이트가 없어 보이지만, 내부적으로 클라이언트 안정화를 위한 대대적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사이퍼즈 라이브 서비스가 이제 곧 2년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묵은 때'를 털어내는 '봄맞이 대청소'의 개념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조치라고 생각해 주시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받아주셨으면 합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아 3월 28일 진행될 밸런스 패치에 관한 내용을 간략하게 전달 드립니다.

 

■ 3월 28일 밸런스 패치 프리뷰

 

= 시스템 수정 =

 

- 초기 셀렉 코인이 1500->2000으로 증가될 예정입니다.
ㄴ 랜덤을 선택하는 것과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의 차이를 줄일 계획입니다.
 
- 처음에 배치된 센티넬이 가진 코인량이 80->40으로 감소될 예정입니다.
ㄴ 이 패치로 특정 캐릭터가 상대 진영의 센티넬을 뺏는 행동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회피 때 일정 확률로 방생하는 완전회피가 사라지게 될 예정입니다.
ㄴ 액션게임에서 너무 운에 의지한 요소를 강조하는 것 같아 삭제될 예정입니다.
ㄴ 사이퍼즈는 스킬을 활용함에 따라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완전회피의 요소 때문에 콤보를 넣지 못하고
스킬 후 딜레이의 역 경직으로 판세가 역전당하는 것은 액션게임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했습니다.
 
- 회피의 대미지 감소량이 50%에서 60%로 증가될 예정입니다.
ㄴ 완전 회피가 사라짐에 따라 회피의 기본 능력이 상향될 예정입니다.

 
- DT인사이트의 가격이 100으로 증가하고 은신을 감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백어택 판정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ㄴ 자신의 정면으로 날라오는 직선형 투사체는 백어택 판정이 나지 않게 하려고 합니다. (분열창, 입학선물 등)

 

 

= 캐릭터 밸런스 =
 
- 레나 질주는 좌클릭을 하지 않고 멈추게 될 때 후 딜레이가 증가하며 쿨타임이 증가할 예정입니다.
레나의 기어2 각력강화는 회피감소가 방어감소로 변경되며 이동속도 증가가 감소할 예정입니다.


- 토마스는 기본공격의 대미지와 이동속도 디버프가 상향되지만, 빙결확률은 삭제될 예정입니다.


- 빅터는 질풍가도 중 증가하는 이동속도가 감소하지만 질풍가도 중 돌개바람의 사거리가 감소하는 부분은 삭제 예정입니다.

 

- 까미유는 반딧불 교향곡의 버프 효과 중 회피가 제거될 예정입니다.
이면충 상태에서의 충각파의 추가 대미지가 감소할 예정입니다. 광충초수가 상향될 예정입니다.
 
- 카를로스, 레이튼, 히카르도의 기본공격으로 전진하는 거리를 약간 낮출 예정입니다.

 

- 이 외에도 다이무스, 나이오비, 클레어, 히카르도, 피터, 자네트, 아이작, 카인, 레이튼, 드렉슬러의 밸런스는 약간 조정될 예정입니다.
 
※ 위 패치는 일부 변경될 수도 있으며 이 외에도 많은 캐릭터와 아이템의 밸런스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4월 밸런스 패치 프리뷰
 
4월에도 많은 밸런스의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 내용은 개발이 필요한 부분이라 4월달에 패치 할 예정입니다.
 
= 웨슬리 =
 
- 기본 공격의 막발에 관련된 패치를 할 예정입니다.
막발 다운을 빼는 경우와 장전 중 강제캔슬로 1발을 남길 수 있는 부분 중 어느 부분을 수정할지 테스트 중입니다.
 
- 다른 부분들에서 상향이 이뤄질 계획입니다.
퍼스트 에이드킷이 아군 미니맵에 표시될 예정입니다. 더 이상 동료가 자신의 바로 뒤에 떨어진 퍼스트 에이드킷을 무시하고 지나가는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 웨슬리 막발은 기획의도와 다른 방식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획의도와 다르더라도 재미있는 요소의 경우 수정을 하지 않는 것이 조커팀의 방침이나(예: 낙궁 등) 웨슬리의 막발은 더 이상 재미요소로 놔두기에는 플레이어의 숙련도에 따라 효율성의 차이가 나며 점점 기획의도와 다른 극단적인 방향으로 사용되기에 수정하기로 햇습니다.
 


= 호타루 =
 
- 호타루의 둔갑의 최대 HP의 제한을 만들어 후반 트루퍼로 둔갑하였을 때 너무 많은 체력을 가지지 못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 레베카 =

 

- 케이스오버의 판정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 더킹 스킬을 개편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성공적인 밸런스 패치가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

 

 

사이퍼즈 홈페이지에서 퍼온거입니다.출처: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notice/topic/59009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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