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번 패치 개인적인 사족 달기
게시물ID : cyphers_3563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sdf12345
추천 : 2
조회수 : 417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3/03/20 19:04:01

= 시스템 수정 =

 

- 초기 셀렉 코인이 1500->2000으로 증가될 예정입니다.
ㄴ 랜덤을 선택하는 것과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의 차이를 줄일 계획입니다.

만세 이제 셀렉유저들이 많이 늘듯!


- 처음에 배치된 센티넬이 가진 코인량이 80->40으로 감소될 예정입니다.
ㄴ 이 패치로 특정 캐릭터가 상대 진영의 센티넬을 뺏는 행동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코인이 적으니 궁이 아까워서 안쓰겠지! 라는 의견과 

뻇을수 있으면 뻇을거라고 보는데 라는 의견이 있는데

전 솔직히 적게 주면 더 뻇지 안뻇진 않을꺼라봄 


- 회피 때 일정 확률로 발생하는 완전회피가 사라지게 될 예정입니다.
ㄴ 액션게임에서 너무 운에 의지한 요소를 강조하는 것 같아 삭제될 예정입니다.
ㄴ 사이퍼즈는 스킬을 활용함에 따라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완전회피의 요소 때문에 콤보를 넣지 못하고 
스킬 후 딜레이의 역 경직으로 판세가 역전당하는 것은 액션게임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했습니다.
 

회피캐를 죽이겠습니다.txt


- 회피의 대미지 감소량이 50%에서 60%로 증가될 예정입니다.
ㄴ 완전 회피가 사라짐에 따라 회피의 기본 능력이 상향될 예정입니다.

 

회피캐야 됐지?


- DT인사이트의 가격이 100으로 증가하고 은신을 감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DT니까요

DT끼면 아 시바 있네 레이더 낄껄 그럤어! 하던 경우가 많았는데 매우 좋쿤


- 백어택 판정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ㄴ 자신의 정면으로 날라오는 직선형 투사체는 백어택 판정이 나지 않게 하려고 합니다. (분열창, 입학선물 등)

 

이제 가드는 완벽해!

 

뇌안도도 완벽해!

부당거래도 완벽해!

= 캐릭터 밸런스 =
 
- 레나 질주는 좌클릭을 하지 않고 멈추게 될 때 후 딜레이가 증가하며 쿨타임이 증가할 예정입니다. 
레나의 기어2 각력강화는 회피감소가 방어감소로 변경되며 이동속도 증가가 감소할 예정입니다.


발로차는 후딜이 있어서 강제 멈춤을 한건데 이제 이것도 후딜이 생겼으니

어느게 더 후딜이 기냐가 이제 또 문제가 될듯 감소 버프는 툭하면 바뀌고


- 토마스는 기본공격의 대미지와 이동속도 디버프가 상향되지만, 빙결확률은 삭제될 예정입니다.


갠찮아요 빙산 빙결은 살아있잖아요! ㅠㅠ 울지마요 토마스 여러분

이속 디버프도 옜날의 블기 효율만 뽑아줘도 좋을꺼예요 엉엉


- 빅터는 질풍가도 중 증가하는 이동속도가 감소하지만 질풍가도 중 돌개바람의 사거리가 감소하는 부분은 삭제 예정입니다.

 

빅터가 원딜이었구나 그랬구나... 공발도 아니고


- 까미유는 반딧불 교향곡의 버프 효과 중 회피가 제거될 예정입니다. 
이면충 상태에서의 충각파의 추가 대미지가 감소할 예정입니다. 광충초수가 상향될 예정입니다.
 

회피캐를 죽이겠습니다.txt

충각도 죽이겠습니다.txt

- 카를로스, 레이튼, 히카르도의 기본공격으로 전진하는 거리를 약간 낮출 예정입니다.

 

노 신발 X까! 근데 까를은 스킬로도 전진하잖아? 안될꺼야


- 이 외에도 다이무스, 나이오비, 클레어, 히카르도, 피터, 자네트, 아이작, 카인, 레이튼, 드렉슬러의 밸런스는 약간 조정될 예정입니다.
 

얘내가 과연 상향일지 하향일지 

일단 상향으로 보이는 애들은


나이오비...??? 드레기? ...나머진 뭐 상향해햐 하나 싶은데 클레어도 뭐.. 이쪽에 낄지도


나머진 뭐 하도 말이 많은 애들


다무나,레이튼,피터 얘내는 지금이 딱 좋은거 같기도 한데 



※ 위 패치는 일부 변경될 수도 있으며 이 외에도 많은 캐릭터와 아이템의 밸런스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렇지 샬럿을 넣어야지 안그래 네오플 나리? ㅠㅠ

시즌 2 와서 샬럿 승이 패를 넘어본 기억이 없다


■ 4월 밸런스 패치 프리뷰
 
4월에도 많은 밸런스의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 내용은 개발이 필요한 부분이라 4월에 패치 할 예정입니다.
 
= 웨슬리 =
 
- 기본 공격의 막발에 관련된 패치를 할 예정입니다.
막발 다운을 빼는 경우와 장전 중 강제캔슬로 1발을 남길 수 있는 부분 중 어느 부분을 수정할지 테스트 중입니다.

후자가 더 낳아보이는데 이럼 또 너무 약하고 아 평타 뎀지를 상향하면 되나 이경우엔;

그렇다고 막발 다운을 빼면 그건 그것대로 응가고

네오플 고생할듯 


- 다른 부분들에서 상향이 이뤄질 계획입니다.
퍼스트 에이드킷이 아군 미니맵에 표시될 예정입니다. 더 이상 동료가 자신의 바로 뒤에 떨어진 퍼스트 에이드킷을 무시하고 지나가는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왜 킷이 있는데 먹질 못하니 ㅠㅠ 상황은 이제 안나올듯


- 웨슬리 막발은 기획의도와 다른 방식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획의도와 다르더라도 재미있는 요소의 경우 수정을 하지 않는 것이 조커팀의 방침이나(예: 낙궁 등) 웨슬리의 막발은 더 이상 재미요소로 놔두기에는 플레이어의 숙련도에 따라 효율성의 차이가 나며 점점 기획의도와 다른 극단적인 방향으로 사용되기에 수정하기로 햇습니다.
 

네오플도 많이 당했는지 어째 글에서 분노가 느껴짐 ㅋㅋ


= 호타루 =
 
- 호타루의 둔갑의 최대 HP의 제한을 만들어 후반 트루퍼로 둔갑하였을 때 너무 많은 체력을 가지지 못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 기능을 활용한게 적 딸피 HQ 테러 하러 갈때 몸빵용으로 변신해서 간적있음 Q 버프 걸고 이속/슈아 버프 다음 겁나 걸어감 ㅋㅋㅋ


= 레베카 =

 

- 케이스오버의 판정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지금 케이스 오버 판정이 근거리 공격으로 카운터 -> 그 적을 잡는다! 이 판정이라

핵펀치,초스트레이트,터미네이터 스윙,최심장,브루스 변신,기상무적일때의 반격,

이것말고도 다단히트 공격에 캔슬된다던가; 이걸 어떻게 패치 할지 

다단히트 캔슬은 둘째치고 

잡기판정을 다무궁의 잡기랑 같은 판정으로 해야 할것 같은데 일반 잡기가 아니고


- 더킹 스킬을 개편할 예정입니다.

거리 겁나 늘어날듯? 그것말곤 개편어떻게 할지 상상이 안감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