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gomin_3568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Ω
추천 : 0
조회수 : 29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2/06/30 18:04:25
지금 22살 남자입니다. 아직 군대는 안갔고, 학교재학중이라고 나와있지만 실제로는 휴학중이구요,
재학중이라고 나와 있어서 아직 영장은 아직 날아오지 않았습니다.
지금 현재 상황이,
1. 아버님 어버님 두분다 생존해 계심 (아버지 59년생) (어머니54년생)
2. 두분은 이혼 하시고, 저는 어머님과 살고있습니다.
3. 현재 재산이 집에있는 전세금 500만원에 월세 25만원인 전세집에 살고있습니다.
4. 명의는 전부 어머님 이름으로 되어있습니다.
5. 아버지는 시내버스에서 정직원으로 근무하시나 등본상에는 저와 어머니만 나와있습니다.
6. 과거 어머니와 저는 기초생활수급자 복지혜택을 받았으나 아버지께서 시내버스에 취직하고 난 이후로 수급자 혜택이 없어지더군요 -_-;;
7. 지금현재 어머니는 차상위계층 의료복지혜택 받고계시고, 저는 그냥 아무런 혜택없이 다니고 있습니다.
8. 어머니의 채무여부는 잘 알지 못하나, 저 개인의 채무는 구두상의 채무 290만원 카드값 750만원 학자금대출 600만원 이렇게 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두상 채무는 공증할 서류는 차용증 가지고 있구요, 카드나 학자금대출은 기록에 남아있습니다. 지금 카드값 연체로 보증사이관상태이구요.
9. 저는 일을 하고 있는대 한달 수익이 150만원에서 250만원 정도 수익을 하고있습니다만. 구두상의 채무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입금되고있습니다. 사대보험은 안들어가있고, 아르바이트형식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자세한 상황을 적어드렸습니다. 더 필요한 상황이 있을경우에 쪽지로 보내드리거나 적어드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제가 면제처리 받을수있을까요, ????
제가 군대가면 어머니 부양을 할 수가 없네염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