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 하향 만세만세.
셀렉 상향 만세 만세 - 초반립이 주는 코인도 적어져서 셀렉과 랜덤의 격차는 더욱 줄어들겠지요. 트리비아와 로라스가 궁 까지 써가면서 립을
먹어대는 일도 없어질거고. 물론 우월한 평타와 회오리바람을 가진 빅터는 예외 ㅋ
회피 상향 만세 만세 - 어차피 회탱가도 완전회피 뜨는 경우는 없다시피 한데 방어 증가를 해주면야 좋죠.
백어택 판정 만세 만세
dt는 난 안 써서 잘 모르겠는데 시바 간접 하향 이겠군요.
토마스 빙결 삭제 만세. 다만 공토마스가 평타링을 끼고 서릿발과 평타로 녹일 생각하니 마냥 좋지만은 않음.... 공토마스붐이 부는 건 아니려나 모름
빅터랑 까뮤 패치는 좋은 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음.... 빅터 패치는 일단 빅터에게서 도망치기는 쉬워질 것 같기도 하고 창을 뺏고 방패는 주는 건 아닌 가 모르겠고.... 까미유는 이면충각으로 막타를 먹을 일은 없어졌네요. 다만 어차피 이면충의 데미지는 다 들어가게 되고 광충을 상향 한다면 이건 까뮤 상향이라고 봐도 되겠죠. 킬만 안 들어올 뿐.
평타 하향은.... 노신 플레이를 없애려면 차라리 이동스킬들의 이동 거리를 이동속도에 비례해서 늘리는 방법을 쓰시지.... 전 상황봐서 노신발 갈지 아니면 fa 하나만 사서 갈지 결정하겠습니다.
그리고 웨슬리.... 정면 전투 능력이 없다시피 한 웨슬리를 위해 유저들이 고심고심 해서 만들어낸 막발 컨트롤...
막발다운을 없애냐... 아니면 중간 켄슬을 없애냐 고민 하는데 그냥 재장전을 없애면 다 해결되겠죠. 휠업은 그냥 폼으로 하고.
대신 평타 이동속도를 상향해주고, 경직을 조금이라도 늘려줬으면 합니다.
아니면 긴급회피 중에 평타를 한 발 발사하는게 가능해져서 그 평타는 막발 처럼 다운이 되게 한다던지....
이제 웨슬리의 주 플레이 성향은 근캐 뒤에서 평타와 류탄을 던지며 간간히 힐킷을 던지는. 예전처럼 홀로 다니며 지뢰 파밍을 하던 때는 사라지고 막발로 먹고 살던 웨슬셀렉러들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