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옥주현 나왔구나 싶은 시청자인데요.. 왜 다들 출연 반대니 피디가 뭘 먹었냐느니 하면서 격하게 일어나시는거에요? 검색해봐라 라고 하실거 같아서 검색해봤는데도 모르겠어요. 뭐가 그렇게 화가나시는지 ㅠㅠ 나가수 주마다 즐겨보고 있고 '으악 김연우 탈락이라니 이럴 수 없어 ㅠㅠ' 라고 혼자 열도 냈고 위탄 백청강 김경호 듀엣 보면서 '김경호도 나가수 나오면 좋겠다' 라고 생각도 했는데 옥주현 나온다고 다들 욕하시고 피디 끌어내려고 하시고 ㅠㅠ
물론 다른 출연진 분들이 요즘 대중 앞에 많이 올라오시는 분들이 아니라서 시청자 입장에서는 좀 더 내공이 쌓인 가수분들(?)을 원하는거 같은데 그게 너무 격하고 날카롭지 않나 싶어요..
솔직히 저는 오유님들처럼 누구를 평가하고 해석하는 그런 귀가 아니라 이렇게 말할 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우리는 듣는 입장이잖아요.. 김건모든 임재범이든 옥주현이든 갖춰진 무대에서 최고로 신경쓰고 나올거에요 만약 노력이나 실력의 태가 안났을 경우엔 어떻게 될지 다들 아시잖아요.... 어차피 군말 없이 보실분들은 보시겠지만 그냥 우리 마음 편히 놓고 무대를 '보고' 음악을 '들어'요!
원하는 가수가 안나와서 섭섭하다 정도는 상관없는데 자꾸 인신공격 하시는거 같아서 마음이 좀 그렇네요 다양한 사람의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듣는 것도 청중의 기회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