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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이구 배그가 정발되고 나서 느낀점 (지극히 주관)
게시물ID : battlegrnd_35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허븨
추천 : 3
조회수 : 80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12/26 01:57:01
1.맵이나 인게임 인터페이스
얼리억세스>정발판

1.로비화면이 칙칙했던 얼리억세스때보다 깔끔해 보여서 좋으나.. 인바이트 메세지가 나름 안보이고 큼직큼직해서 알아보기 쉬웠던
얼리억세스때완 달리 뭔가 복잡해지고 눈이 아픈 느낌을 지울 수 없어짐..
2.맵이 좀더 고퀄화 되는바람에 확연히 표시되던 집같은 오브잭트들이 잘안보임.. 특히 맵의 글자때문에 보기힘듬..
3.맵에서 나 또는 아군이 어디쯤 위치해 있는지가 잘안보임 예전 파란색으로 빛나던 표시가 더 보기 좋았던거같음
4.마찬가지로 아군이 차량을 몰았을때 맵이나 인게임 화면에서의 아이콘 표시가 너무 전보다 알아보기 힘듬..

2.그래픽,최적화

얼리억세스<정발판

이건 인정할만함 확실히 좋아졌다고 느껴지고
최적화도 나름 잘된거같음
근데 왠지 눈이 아픔.. 피로감이 더쌓이는 느낌..


3.랙의 정도

얼리억세스<<<<정발판

솔직히 지금 제일 화나고 접고싶은게 이것때문
앞으로 움직이고 탬을 주웠다 싶으면 역행해서 다시 달리고있음
f키를 눌러서 주울 생각은 버려야함 수십번 눌러서 2개집어짐..

진짜 생존게임이 시작 싸움이 중요한데 적의 위치를 알아도 앞에 총이있어도
그놈의 랙때문에 그냥 운빨이 되버림
대도시, 밀베가는 재미가있었는데 그것마저 없어짐
그냥.. 화남
------------

4.파쿠르

편함
근데 없었을때가 재밌었던거 같음
지나치게 변수가 많아진 느낌..

5.미리마 맵

도시들이 다들 큼직큼직하고 넓어서 파밍은 괜찮은데
도시가 넓고 큰만큼 너무 복잡함.
건물또한 에란겔에서 몇가지 없었던 건물종류보다 많고 내부또한 복잡함.
존버가 엄청 유리해졌음
밖에서 돌아다니면 엄폐할 오브잭트(풀,나무)등등이 부족함
언덕끼고 싸워도 길리수트이지 않은이상 너무 잘보임

가장큰 문제로 현제 랙이 에란겔보다 더심함
대도시 피해서 천천히 파밍하는게 좋을 정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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