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좋아하긴 하는데 잘 모르는 부산사는 총각입니다...
인사겸 질문좀 드릴까 여기로 오게 되었습니다....
우선 오유 눈팅만 하다가 낚시갤 있는걸 처음 알았네요..우선 반갑습니다 (__)
저는 낚시 그냥 주말마다 심심하면 집앞에서 하는데요..(집이 부산 영도).
만원짜리 장대로 쪼매난 잡어나 메가리(?)같은거 잡으면서도 엄청 좋아라합니다 ㅎㅎㅎ
요즘은 얼마전에 큰맘먹고 7만원짜리 3칸반(?)짜리 장대사서 하고 댕깁니다..
그러다 이번달 초에 일하다가 다리를 다쳐서 간단한 수술하고 시간이 생겨서 요즘은 더 자주 낚시하러 댕기는데요...목발 짚고 ㅎㅎ
쪽팔림을 무릅쓰고 혼자서 하다가 보면 낚시 덕후라고 하기엔 죄송하지만..아저씨들 하는거 막 보면 훌치기(?)라고도 하고 낚시 바늘 여러개 끼우고도
하고 가짜미끼 쓰기도 하고 한개도 모르겠네요.....당구 티비도 보다가 요즘은 낚시 티비도 많이 보는데요..잡는 어종에 따라서 암튼 뭐가 엄청 많던데.
너무 어렵습니다...저도 큰 고기 잡고 싶은데 아는게 있어야 뭐라도 장비를 맞추고 할텐데...
그래서 여기서 여쭙습니다...낚시 용품 사이트 가도 막 엄청 많아서 어렵더라구요..
감시(?)라고 하나??
암튼 회사에도 낚시 좋아하는 아저씨들이랑 형님도 많으신데 알아보니까 감성돔이라고 하더라고요..이거 잡기 어려운거 아닌가요??
회사 형님 말로는 손맛이 엄청 좋다고 하던데....저도 도전하고 싶어서요...릴 낚시대를 하나 장만해볼까 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꼭 비싼거 안써도 된다고 하던데요.....진짜 아무것도 잘 모르는 초짜가 쓸만한 낚시대 어떤게 좋을까요?? 가격은 20만원 안으로 하고 싶은데..
낚시도 엄청 고가 장비들이 많아서 제가 살려고 하는게 좋지 않을지 모르겠지만 처음하는 저한테는 부담이 돼서요..
20만원대 낚시대 가지고도 감성돔 잡을 수 있나요??
고수님들이 그냥 아는 동생 추천해준다고 생각하시고 적당한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첨인데 너무 부탁만 한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아무쪼록 안전하게 낚시 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