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일 0시 군단이 시작되는군요...
영웅 아키몬드를 처음 잡으면 '혼돈의 잔재'라는 퀘스트 아이템이 드롭되면서 퀘스트를 다 진행하면 '숲 감시자'라는 탈것을 줍니다.
이번에 군단으로 넘어가면서 오늘이 이 탈것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되네요.
요렇게 생겼고, 이쁘기도 하지만 이펙트가 조용한 편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눈아픈거 싫어해서)
생각보다 영웅 아키를 잡으신분이 얼마 안 되고, 오죽하면 몇 만골씩 수고비를 부르면서 같이 1+1로 데려가달라는 분들도 많이 봤습니다.
마침 제가 영웅아키로 바로 갈 수 있는 인스를 보유하고있어서 오늘 저녁7시 노루 나눔팟을 만들까 합니다.
이하 조건을 만족하시는 분들 중에서 댓글로 배틀태그를 적어주시면 제가 임의로 몇분에게 친구추가를 넣어 귓을 드리겠습니다.
제 딜노예 친구들이 진행을 도와 줄 것이고, 부족한 인원은 구인하여 충원하겠습니다. 파티는 오늘 저녁 7시반에 만들 예정입니다.
노루가 필요하신 분들 외에도, 나눔팟에 도움을 주고 싶은 착한 분들 또한 환영입니다.
1. 어제까지 해서, 와우 게시판에 게시물/댓글 숫자가 3/3 이상이신 분.
(일회성 가입이나 다른 곳에서 와서 신청만 하는 경우를 방지하는 조건으로, 일정 방문수도 괜찮아요)
2. 불미스러운 일로 인벤 사사게에 언급된 적이 없는 분.
3. 시간 엄수하시고, 능력껏 공략에 참여해 주실 분.
이상입니다.
ex) 신청방식: 노루 나눔받고 싶습니다, 배틀태그: 홍길동#31231 or 나눔팟 도와줄 수 있습니다 (탱/딜/힐), 배틀태그: 홍길순#31231
나눔팟을 도와주는 길드원들의 사정 상, 오후 9시 까지로도 변동 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일정바뀌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7시반으로 연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