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인에 글을 올려도 시원한 답이 나오질 않아 여기 도움을 요청해보게되었습니다.
현재 기본 컴퓨터 구성은
회사 컴퓨터 - 노트북 - 집
이렇게 최소 3대의 컴퓨터에서 Outlook 2016 을 실시간으로 동기화 하고자 합니다.
다만 저희 회사 메일이 IMAP을 지원하지 않아 POP3 서버만 지원을 하는 상황이라
제 지식으로는 더이상 손대기가 어렵습니다.
일부러 회사나 외근시나 집에서 작업할때나 실시간 동기화가 될것을 기대하고 유료로 Office 365 home 버전을 샀는데..
외근이 잦은 편이라 일일이 정리하기도 힘들고 이미 컴퓨터는 구축을 한 상태인데 POP3에서 무너진다니 좀 아쉽습니다.
사비를 들여 회사에 따로 컴퓨터도 두고.. 막상 로그인 시켜보니 둘이 폴더며, 읽은 메일이며 따로 놀고 있어서 뭐한다고 이랬나 싶네요 ㅜ
해결 방법 있으시면 꼭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