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당초 잔나는 딜로 견제를 하는 서포터라기 보다는 아군을 보호하고
라인전에선 cc로 적의 딜링을 방해하는 식으로 운영해야하는 것으로 생각해서,
특성은
0/9/21
그리고 잔나는 평타 견제를 하러 들어갔다가는 몇 대를 더 처맞고 돌아와서 엉엉대며 포션을 빠는 경우가 많이 생기므로
소매치기 보다는 특유의 기동성을 이용하여 후반 맵장악을 노리기 위해 방랑자를 찍거나
소환사 스펠 쿨을 자주 돌리게 하기 위해서 소환사 스펠 쿨타임 감소 특성을 주고
적의 서포터가 마뎀 견제가 강하면 디펜스 특성에서 물방/마방을 각각 2씩 주거나
파랑 룬에 고정 마방을 넣고.
룬의 경우엔 딜링으로 견제하는 것이 아니므로
빨강과 노랑엔 방어룬.
파랑엔 앞서 말한 것처럼 마저/혹은 성장 마저.
왕룬은...
몇 가지를 생각해봤는데
적 정글러가 이블린처럼 은신형일 경우엔 왕룬엔 돈룬을(후반 핑와 도배를 위해서)
그렇지 않을 경우엔 작정하고 맵을 장악할 느낌으로 이속룬,
라인전에서 더 버틸 생각이면 고정 체력룬/마나 재생 룬
이 정도 생각해봤는데
고쳤으면 하는 부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