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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보다 빨리 올리는 내일 벨런스 패치 내역!!!!
게시물ID : cyphers_3635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좀비맨
추천 : 11
조회수 : 542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3/03/27 17:35:2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의문의J입니다.

3월 28일 정기 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 3월 28일 패치 노트

 

= 이벤트 =

*  스페셜 코스튬 판매가 종료됩니다. (루이스, 트리비아, 다이무스, 마를렌) 

 

 

= 시스템 =

* 셀렉 캐릭터 코인량이 변경됩니다. (1500 → 2000) 

* 초반 센티넬의 코인량이 변경됩니다. (80 → 40) 

ㄴ 셀렉코인의 양을 늘려 셀렉과 랜덤간의 초반 격차를 줄이고 초반 센티넬이 보유한 코인을 줄여

    상대방이 자신의 센티넬을 뺏더라도 손해보는 코인의 양을 줄였습니다. 

   

* 회피 때 일정 확률로 발생하는 완전회피가 삭제 됩니다.

* 회피 때 대미지 감소량이 변경 됩니다. (50 → 60) 

※ 완전 회피는 액션게임에 맞지 않은 과도한 우연적 요소로 판단하여 삭제하였으며 

    대신 회피의 대미지 감소량이 60%로 증가해 전체적인 상향이 되었습니다.


* 백어택 판정이 개선됩니다. 

ㄴ 자신의 정면으로 날라오는 직선형 투사체는 백어택 판정이 나지 않습니다. (ex. 분열창, 입학선물..)


* 도전과제가 변경 됩니다. 

ㄴ 삭제 되는 과제 : 능력자 규범 - 조작, 능력자 규범 - 전투, 능력자 규범 - 지형, 기본이 중요해

ㄴ 추가 되는 과제 : 성공적인 인터뷰 - 타라, 성공적인 인터뷰 - 루이스, 기본이 중요해 

※ 기존 튜토리얼 도전과제는 제거됩니다. '기본이 중요해' 도전과제는 조건이 변경되며

    기존에 클리어한 유저가 다시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샬럿 캐릭터에 적용 된 '인기인' 칭호가 삭제됩니다.

* 시바 캐릭터에 '인기인' 칭호가 적용됩니다. 

* 사이퍼즈 GM 계정 및 토너먼트 우승 칭호에 색상이 적용됩니다. 

* 5급 미만 이용자는 아바타, 코스튬, 주괴 첨부 및 대금 청구 우편을 보낼 수 없습니다. 

* 그랑주화 상점 목록이 갱신 됩니다. 



= 아이템 툴팁 수정=

* 시바 포 아이템 '다크 어비스' 툴팁이 수정 됩니다. (효과, 을 → 효과, 은신 중 대인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 브루스 아이템 '뜨거운 맹세' 툴팁이 수정 됩니다. (배찌 → 배지)

* 샬럿 아이템 '브레이스 마레타' 툴팁이 수정 됩니다. (샬롯 → 샬럿)

* 히카르도 아이템 '헤이트리드 보잉' 툴팁이 수정 됩니다. (머리끈 → 선글라스)

* 히카르도 아이템 '어펙셔널 보잉' 툴팁이 수정 됩니다. (머리끈 → 선글라스)

* 히카르도 아이템 '노멀 보잉글래스' 툴팁이 수정 됩니다. (헤어밴드 → 선글라스)

* 히카르도 아이템 '베네딕타' 툴팁이 수정 됩니다. (헤어밴드 → 선글라스)

* 히카르도 아이템 '킵 사이트' 툴팁이 수정 됩니다. (헤어밴드 → 선글라스)

* 히카르도 아이템 'SP와일드 보잉' 툴팁이 수정 됩니다. (모자 → 선글라스)

* 히카르도 아이템 'EP와일드 보잉' 툴팁이 수정 됩니다. (모자 → 선글라스)

* 레나 아이템 '기어2 맥시머' 툴팁이 수정 됩니다. (공격속도 : +5% → 공격속도 : +3.5%)

* 공용 아이템 'DT 인사이트 R1' 툴팁이 수정 됩니다. (확보해주는 → 확보해주며 은신 능력자를 감지해주는)

* 공용 아이템 '인사이트 엔진 T7' 툴팁이 수정 됩니다. (확보해주는 → 확보해주며 은신 능력자를 감지해주는)



= 아이템 밸런스 수정=

* 카를로스 아이템 '사이클론 맥시머' 옵션이 수정 됩니다. ( 대미지 증가 42% → 36%)

* 아이작 아이템 '스윙맥시머' 옵션이 수정 됩니다. ( 대미지 증가 42% → 36%)

* 공용 아이템 'DT 인사이트 R1' 코인 사용량이 수정 되며 은신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50 코인 → 100 코인)



= 스킬 툴팁 수정=

* 엘리 스킬 '발사! 별똥별' 툴팁이 수정 됩니다. (E키를 때면 → E키를 떼면)



= 캐릭터 밸런스 수정=

* 카인 : 스미스 앤 웨슨

ㄴ 4타 경직이 적을 약간 뒤로 넉백시키며 마지막 공격의 경직이 감소됩니다.


* 시바 : 배트스웜 

ㄴ 3히트 이후 경직이 감소됩니다.


* 스텔라 : 철사장 

ㄴ 4번째 공격이 공중으로 띄우는 높이를 예전과 같게 변경됩니다. 


* 클레어 : 글래머러스 빔

ㄴ 선 딜레이가 10% 감소됩니다. 


* 다이무스  

ㄴ 질풍베기 대미지가 9.1% 상승됩니다. 

ㄴ 보름달베기 대미지가 1차지 11%, 2차지 4.1% 상승됩니다.


* 레이튼

ㄴ 쓰릴 슬랩의 전진거리가 약간 감소됩니다. 

ㄴ 기본 스탯 중 체력이 변경됩니다. (1700 →1750)


* 카를로스

ㄴ 트위스터 드릴(기본공격)의 전진거리가 약간 감소합니다. 


* 레나 : 질주

ㄴ 좌클릭을 하지 않고 멈추게 될 경우, 후 딜레이가 증가됩니다. 

ㄴ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25초 → 35초)

ㄴ 대미지가 20% 감소됩니다. 

ㄴ 질주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 (4초 → 3초) 


* 레나 : 기어2 각력강화 

 ㄴ회피 감소 17% 디버프가 방어감소 20%로 변경됩니다. 

  (방어감소는 자신의 현재 방어력에 비례해서 감소됩니다. 

   예: 레나의 방어력이 40% 일때 방어감소 20%를 적용하면 레나의 방어력은 32%가 됩니다.)

ㄴ 이동속도 증가 기본 버프량이 50% 감소합니다. 

ㄴ 아이템으로 증가하는 이동속도 증가 버프량이 약 50% 감소합니다. 


* 토마스 : 조각의 지휘

 과도한 우연적 요소로 생각되는 기본 공격의 빙결을 삭제한 대신 다른 요소를 상향했습니다. 

ㄴ 대미지가 11% 증가됩니다. 

ㄴ 이속 감소 디버프가 증가됩니다. (10% →12%) 

ㄴ 빙결 확률이 삭제됩니다.


* 나이오비 : 불꽃의 성채

※ 후반 불꽃의 성채의 원거리 공격의 방어가 초반에 비해 잘 이뤄지지 않는다고 판단되어 변경했습니다.

ㄴ 관련 장신구 아이템으로 증가하는 체력이 15% 증가됩니다.


* 빅터 : 질풍가도

※ 질풍가도 중 돌개바람의 사거리를 기본 사거리와 같게 테스트 해본 결과

    의도보다 강하다 판단되어 약간의 감소가 이뤄졌습니다.

ㄴ 질풍가도 중 기본 이동속도가 50% 감소됩니다. 

ㄴ 질풍가도 관련링으로 상승하는 질풍가도 중 이동속도가 약 50% 감소됩니다. 

ㄴ 질풍가도 중 돌개바람의 사거리 감소가 12% → 6%로 변경됩니다. 


* 히카르도 : 블러디 피스트

ㄴ 3번째 공격 전진거리가 약간 감소합니다. 

ㄴ 3번째 공격 공격판정 지속시간이 약간 감소합니다. 


* 히카르도 : 거미지옥 

ㄴ 쿨타임이 변경됩니다. (15초 → 18.5초)

ㄴ 거미지옥 관련 장신구는 레벨당 거미지옥의 쿨타임이 10% 감소시킵니다. 

※ 거미지옥의 스킬링으로 올라가는 효과의 기대값이 낮아 해당 스킬의 기본 성능을 하향하고 

    장신구로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상향했습니다.


* 아이작 : 저지먼트 엘보

※ 저지먼트 엘보의 쿨타임과 후딜이 짧아 조정했습니다.

ㄴ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4초 → 5초) 

ㄴ 땅을 찍은 후 구르는 동작이 약간 느려집니다.


* 아이작 : 데드맨 크라우칭

※ 데드맨 크라우칭은 잡기임에도 불구하고 돌진기끼리의 판정이 좋아 범위를 감소시켰습니다.

ㄴ 공격 판정 범위가 10% 감소됩니다. 


까미유 : 반딧불 교향곡

※ 반딧불 교향곡은 주 옵션인 회복외에도 다른 버프효과가 좋아 변경됩니다

    광충초수의 기본 효율은 좋으나 관련 장신구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적어 

    기본 능력을 낮추고 장신구로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증가시켰습니다.

ㄴ 버프효과 중 회피증가 옵션이 삭제됩니다.


* 까미유 : 충각파 

ㄴ 이면충을 걸린 적에게 입히는 추가 대미지가 29% 감소됩니다. 


* 까미유 : 광충초수 

ㄴ 범위가 10% 감소됩니다. 

ㄴ 기본 공격 횟수가 변경됩니다. (8 → 7) 

ㄴ 관련 장신구 아이템 1레벨당 지속시간이 10% 증가됩니다. 

ㄴ 관련 장신구 아이템 1레벨당 범위가 10% 증가됩니다.


* 드렉슬러 

※ 드렉슬러의 전체적인 승률이 낮으며 원거리와 근접전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캐릭터로서의 

    기본 체력과 방어력이 낮아 상향하게 되었습니다.

ㄴ 기본 체력이 증가됩니다. (1400 → 1450)

ㄴ 방어력이 1% 증가됩니다.


* 마를렌 

ㄴ 기본 스탯 중 공격력이 변경됩니다. (105 → 110)

ㄴ 슈팅버블의 경직이 약간 증가됩니다. 

ㄴ 슈팅버블의 쿨타임이 약간 감소됩니다.

ㄴ 물방울가두기의 풀차지 까지 걸리는 시간이 변경됩니다. (1.5초 → 1.2초) 


* 자네트

 팬텀스텝의 쿨이 짧고 슈퍼아머 상태로 반격이 강하다 판단되어 조정했습니다.

ㄴ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2초 →15초)

ㄴ 팬텀스텝 이후 좌클릭의 반격은 더 이상 슈퍼아머가 아닙니다.


* 피터

※ 원더홀로 적을 잡는 시점과 피터가 슈퍼아머를 적용받는 시점을 같게 변경됩니다.

ㄴ 슈퍼아머 적용 시점이 0.2초 앞당겨집니다.


* 레베카

※ 공성 타입 적에게 너무 약한 모습을 보여 변경됩니다.

ㄴ 공성 타입 공격으로 입는 추가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25% → 12.5%)



= 버그 수정=

* 히카르도 아이템 '불멸자 맥시머'가 부활 후 체력, 부활 후 흡혈률 능력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앨리셔가 '심판의 빛' 충전 중 슈퍼아머가 간혹 풀리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상황에서 미쉘 궁극기 범위 표시 이펙트가 계속 남아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섬멸전에서 마틴이 '스캐닝' 사용 시, WANTED(현상금 UI)가 함께 노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더욱 멋진 사이퍼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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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바랑 자네트 하향은 저게 다고

나비상향은 저게 다?


심지어 클레어는 프리즘 견제 좀 까야되는데 상향먹고

히카는 별로 잘못한것도 없는데 전체적으로 하향당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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