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입장입니다. 상품 어제 입찰해서 낙찰되었고 바로 페이팔로 대금 지불하고 판매자가 오늘 트랙킹 넘버 걸었습니다. 배송이 이베이 글로벌 프로그램이고 머니백 개런티 있구요.
문제는 제가 저번주에 다른 셀러한테 물건을 시켜서 받고 그 셀러한테 피드백을 올린다는게 어처구니없게 위의 셀러한테 거하게 피드백을 남겼네요.
아 뮨제에 대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보통 셀러들이 뉴트럴이나 네거티브힘 피드백 받앗을 때 없애는 법만 나오고 저처럼 구매자가 아둔하게 물건 보내지도 않은 셀러한테 잘 받앗느니하는 피드백을 남겨서 이걸 제거하는 경우의 케이스는 없더라구요. 일단 커스토머 서비스센터에 상황 설명하고 지워달라고 부탁은 했는데 이런 경우 즉각 지워주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