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파티랑 솔플이랑 드랍률이 같아서 솔플만 돈다고?그럼 파티 드랍률을 올리겠습니다!
실제로 행한건 파티 드랍률을 올린게 아니라 솔플 드랍률을 내리고 파티드랍률을 올렸다고 했죠.이게 무슨 개소리얔ㅋㅋㅋㅋ
2.새로운 난이도 울티메이트가 나옵니다!좀더 차별화된 경험치와 아이템드랍률
실제로 하드보다 아이템드랍률이 좋기는 개뿔 눈꼽만큼 좋아져서 차이도 안보이죠.실제로 하드에서 바뀐건 피통이 2배가 된거.패턴추가 그런거 음슴.그런데 초창기에 하드보다 피통2배 경험치2배의 어이없는 시스템으로 고스펙유저들에게 흥했다가 경험치가 내려가서 진짜 고스펙이거나 개캐아니면 이제 대부분 하드돌죠.
3.사람들이 네이트람을 너무 자주돌아서 보스 방어력을 대폭 상향하겠습니다!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짱쌘 거룡이 파수꾼으로 자기 석상을 세워뒀는데 이제 자기 석상이 자기보다 더 쌤 우왕ㅋ굳ㅋ 왜죠?
진짜 개떡같은 발상이군요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