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 갤스2 환불해주겠다고 했는데 진행이 어떻게 되는건
게시물ID : smartphone_36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방귀대장뿡빵
추천 : 0
조회수 : 80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1/07/07 09:25:15
안녕하세요~
갤스2 5월 초중반에 받았었는데..
문제가 좀 있어서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증 받고
판매처에 교품할랬는데 판매처에서 못해주겠다고 서비스센터랑 싸웠네요;;
판매처 승으로 끝나서 서비스센터에서 처리해주기로 했는데
교품 기계를 못구하시네요.. 한달 좀 넘었는데^^;
그래서 환불 해주시겠다고 했거든요.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KT 에서 SKT 로 번호이동으로 했었는데..

1. 환불 받으면 SKT 로 남는건지.. 아니면 KT 로 다시 돌아가는지요? KT 에서 번호이동으로 벌써
  바ㅤㄲㅝㅅ는데 몇달이내엔 다시 재가입 안되고(인터넷처럼) 이런게 있나요?

2. 환불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가입비 유심비 요금까지 모두 다 받는건지요?

3. 두달정도 있음 4G 폰들 쏟아질듯한데.. 중고폰으로 몇달 쓰다가 다시 스맛으로 넘어갈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