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슈팅게임정의론-ㅋ
게시물ID : humorbest_365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광대
추천 : 41
조회수 : 4483회
댓글수 : 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4/04/16 23:32:52
원본글 작성시간 : 2004/04/16 21:17:58
1. 슈팅게임의 정의

-폭탄만이 살길이다.

 

2. 아이템의 법칙

①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먹으려는 찰나에 곧바로 다른 무기로 바뀌게 된다.

<발전형>바뀐 무기를 먹어서 오히려 파워가 감소한다

②아이템과 적 총알의 궤도는 동일하다.

 

3. 무기여, 잘 있거라

①풀파워업이 된 동시에 곧바로 죽게된다.

②아껴둔 폭탄의 수와 실력은 반비례한다.

 

4. 폭탄의 법칙

①어느 오락실의 가건 시작하면서 폭탄을 쓰기 마련이다.

②폭탄을 안 쓰고 진행하다 위험 상황 시 폭탄이라고 생각되는 버튼을 눌러보지만 

바로 위의 버튼이 폭탄이다.

③아차 할 때 폭탄을 써 보지만 한 발 늦은 뒤다.

④충분히 피할 수 있을 때 폭탄을 써 버린다.

⑤폭탄 시스템 대신 그에 상응한 무기시스템을 갖춘 게임이라고 하더라도 

폭탄 한 방 먹이느니만 못하다.

 

5. 어느 게이머의 조언

①2인 플레이는 하지 마라.

<발전형>친한 친구와는 더더욱 하지 마라.

②주변 인물 중에 적을 만들고 싶다면 같이 슈팅게임을 하라.

 

6. 슈팅게임에서 2인 플레이의 정의

-동료가 아니라 웬수다.

 

7. 2인 플레이에 대한 관찰

①자신이 죽어서 남긴 아이템을 동료가 싹쓸이 해간다.

②풀 파워업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파워 업 아이템을 갈취해간다.

③(동료가)최후의 순간까지 폭탄을 아낀다.

④자신이 있는 곳으로 달라붙어서 위험상황을 만들어 버린다.

⑤위험 상황 시 폭탄을 쓰지만 동료도 동시에 써 버린다.

 

8. 슈팅게임에서 엔딩을 볼 수 있는 방법

①엔딩을 볼때까지 돈을 투자한다

②날아다니는 파리를 젓가락으로 잡을수 있을정도의 실력을 키운다.

③위의 두 조건이 안된다면 저런 사람들을 섭렵한다.

④세번째 조건까지 안된다면 저런 사람들이 게임을 할때까지 기다린다.

 

9. 슈팅게임에서의 상대성 법칙

-피하려고 움직이면 맞지만 정신없이 멍하게 있으면 피하게 된다.

 

10. 관람자의 망상

-옆에서 보고 있으면 쉬워 보인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