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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humorbest_365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광대★
추천 : 41
조회수 : 4483회
댓글수 : 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4/04/16 23:32:52
원본글 작성시간 : 2004/04/16 21:17:58
1. 슈팅게임의 정의
-폭탄만이 살길이다.
2. 아이템의 법칙
①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먹으려는 찰나에 곧바로 다른 무기로 바뀌게 된다.
<발전형>바뀐 무기를 먹어서 오히려 파워가 감소한다
②아이템과 적 총알의 궤도는 동일하다.
3. 무기여, 잘 있거라
①풀파워업이 된 동시에 곧바로 죽게된다.
②아껴둔 폭탄의 수와 실력은 반비례한다.
4. 폭탄의 법칙
①어느 오락실의 가건 시작하면서 폭탄을 쓰기 마련이다.
②폭탄을 안 쓰고 진행하다 위험 상황 시 폭탄이라고 생각되는 버튼을 눌러보지만
바로 위의 버튼이 폭탄이다.
③아차 할 때 폭탄을 써 보지만 한 발 늦은 뒤다.
④충분히 피할 수 있을 때 폭탄을 써 버린다.
⑤폭탄 시스템 대신 그에 상응한 무기시스템을 갖춘 게임이라고 하더라도
폭탄 한 방 먹이느니만 못하다.
5. 어느 게이머의 조언
①2인 플레이는 하지 마라.
<발전형>친한 친구와는 더더욱 하지 마라.
②주변 인물 중에 적을 만들고 싶다면 같이 슈팅게임을 하라.
6. 슈팅게임에서 2인 플레이의 정의
-동료가 아니라 웬수다.
7. 2인 플레이에 대한 관찰
①자신이 죽어서 남긴 아이템을 동료가 싹쓸이 해간다.
②풀 파워업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파워 업 아이템을 갈취해간다.
③(동료가)최후의 순간까지 폭탄을 아낀다.
④자신이 있는 곳으로 달라붙어서 위험상황을 만들어 버린다.
⑤위험 상황 시 폭탄을 쓰지만 동료도 동시에 써 버린다.
8. 슈팅게임에서 엔딩을 볼 수 있는 방법
①엔딩을 볼때까지 돈을 투자한다
②날아다니는 파리를 젓가락으로 잡을수 있을정도의 실력을 키운다.
③위의 두 조건이 안된다면 저런 사람들을 섭렵한다.
④세번째 조건까지 안된다면 저런 사람들이 게임을 할때까지 기다린다.
9. 슈팅게임에서의 상대성 법칙
-피하려고 움직이면 맞지만 정신없이 멍하게 있으면 피하게 된다.
10. 관람자의 망상
-옆에서 보고 있으면 쉬워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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