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장님이 현재 노트북을 쓰고 계신데 거의 10년 가까이 쓰신거 같아요;;
지금 너무 느리고 포맷을 몇번을 해도 문제가 많아서 드디어 새 컴으로 바꾸려고 하는데요
사장님이 하시는건 한글, 엑셀 문서 작업이나 계산서 발행 / 메일확인 및 기타 인터넷 / 보안cctv 프로그램 / 공인인증 작업
같은 기본 작업만 하세요
데스크탑+모니터 세트로 알아보거나 노트북으로 알아보라고 하시는데
어떤걸로 하는게 나을까요?
가격대는 50~70,80 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는거 같은데...
제가 100만원정도 이야기 하니까 뭐 그렇게 비싸냐고 하시더라구요..
신형이거나 사양이 너무 좋을 필요는 없을꺼 같고..
제 생각에는 기본 작업만하시니 시즌 조금 지난 노트북으로 하는것도 무방한거 같은데..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괜찮은 제품 있으면 추천도 조금 부탁드려볼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