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불쾌한 사료 인터넷 쇼핑몰
게시물ID : humorbest_3664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몽이사랑
추천 : 35
조회수 : 6534회
댓글수 : 4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06/28 11:39:57
원본글 작성시간 : 2011/06/28 10:50:28
http://www.snowpet.com/ 스노우펫이라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강아지 사료를 구매했습니다 카르마를 한 2년 먹이다가 지겨워서인지 사료투정을 하고 잘 안먹길래 사료를 바꿔주려고 알아보니 네츄럴코어 제품이 괜찮을듯 하여 스노우펫이 가격도 저렴하고 네츄럴 코어 샘플도 종류별도 준다길래 구매를하였습니다 배송이와서 확인하니 샘플이 전혀 와있지 않더군요 그래서 업체에 바로 전화했더니 어떤 남자분이 받으셔서 보내준다고 하고 일주일동안 깜깜 무소식이더군요 어제 다시 전화했더니 여자분이 받으셔서 담당자가 얘기전달도 안하고 그만뒀다면서 다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전 강아지 사료를 네츄럴 코어로 바꾸는중이라고 말도 했습니다 근데 오늘 배송이 와서 학인하니 소프트델리 한개 양고기 샘플두개 그리고 VF(처음들어보는데 홀리스틱스급 사료랍니다) 두가지가 왔더군요 갯수야 맞추서 보내주었다지만 제가 필요한건 네츄럴코어 종류별로 샘플이 필요한거였는데 사전에 얘기도 없이 왔길래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네츄럴코어 샘플이 없어서 임의 배송하였다더군요 그래서 왜 어젠 그런말 없었냐고 하며 따졌더니 다른 남자분(사장님인가?)바꿔주더군요 그분한테 왜 어제 전화엔 그런말 없이 임의배송이냐고 물어으니 샘플때문에 신경쓰이고 귀찮게하냐고 샘플같은걸로 귀찮게 하면 거래 어떻게 하냐고 마구 화를내면서 샘플갖고 그러냐면서 그러면 반품하랍니다 그러더니 말은 듣지도 않고 막 화를 내다가 전화를 끊어버리더군요 어이가 없고 황당해서 할말을 없더군요 고작 샘플때문에 그러다니 전 샘플이 필요한거였는데 저런식으로 말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여러번 전화하게 만들었으면 제대로된 사과를 하고 상황설명을 하셔야지 과연 이렇게 화를 내면서 샘플따위로 귀찮게 한다고 거래 하지마시라고 반품하라는게 옳은건지 모르겠네요 전 단지 울 이쁜 몽이에게 좋은 사료를 찾아주고 싶었을 뿐인데 1-2천원 아끼다 맘만 상하고 전화비를 날렸네요 사료를 3봉지정도 먹였는데 확다 반품해야 하는건지 고민중입니다 참고로 해당 사이트 주소 올려요 다른 회원분들도 이런일 당하셔서 기분 상하지 마시길 바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