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서수길)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인기 게임(스타크래프트) BJ인 철구가 최근 자신의 개인방송에서 성범죄자 김길태 흉내 퍼포먼스를 해 충격을 주고있다. 김길태는 2010년 2월 24일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덕포동에서 집안에 있던 예비 중학생을 납치후 성폭행 살해하고 유기한 혐의를 받고 묵비권을 행사하다가 자백한 흉악범이다.
BJ철구는 해당 방송에서 “ 고개를 두리번 거리며 성범죄 대상을 찾는 과정을 연기한 뒤에 의자를 피해자라고 간주하고 허리를 흔들면서 성폭행하는 장면을 연출했으며 마지막에 남자가 사정하는 장면을 우유를 성기 부위에 놓고 내뿜는 장면으로 묘사 “ 하기도 했다.
제보자는 “ 아무리 돈만 밝히는 아프리카TV 막장 방송이라고 하지만 김길태에게 어린 딸을 잔혹하게 잃어 버린 부모와 피해자의 입장은 전혀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 청소년들이 주로 보는 방송에서 한때 프로게이머였던 스타크래프트 BJ가 유료아이템 별풍선을 받기 위해 이러한 폐륜적인 행동을 방송을 통해 한다는 것 자체가 충격적이다.“ 라며 답답해 했다.
BJ철구는 유료아이템 별풍선을 받은 뒤 음식이나 음료수를 머리나 몸에 붓는 퍼포먼스로 유명하며 주요 언론사에 막장 방송으로 여러 차례 비판 받은 경력이 있으나 인기가 많다는 이유로 운영자로부터 7일 정지나 경고등 솜방망이 처벌을 받아 온것으로 알려 졌다.
BJ철구 아프리카 영구정지
미친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