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starcraft_367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후9시5분★
추천 : 15
조회수 : 1933회
댓글수 : 55개
등록시간 : 2014/11/28 22:40:03
안녕하세요.BJ 소닉입니다 지금은 스베누와 신발팜 소닉TV 대표 황효진으로 열심히 사업을 하고 있죠!
정확히 15년전 스타1을 친척형한테 배워 스타1에 미쳐 온게임넷으로 스타크래프트를 봤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미친 스덕이죠..ㅎㅎ
2006년 아마추어 리그를 시작으로 군대를 제외한 8년째 온라인 리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처음 1차부터 스타를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리그를 시작했고 아마추어에서 프로답게 리그를 진행해보려고 정말 많은것들을 시도 했었던 것 같네요.
사업적으로 스타리그를 한다고 욕도 많이 먹었던것 같고 온게임넷에서 티빙 스타리그가 끝나고 왜 망한게임을 아직도 진행하냐고 정말 비아냥 거리는 소리들을 많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스타1이 다시 부활할수 있을까라는 문제로 티빙이 끝나고 나서 계속 고민 했던 것 같습니다.
모두가 힘들다고 할때 저는 계속 온라인 리그를 통해 온라인 방송 최초로 오프라인 리그를 진행 하였고 오프라인 리그 진행 당시에도 굉장히 많은 말들이 있었지만 그것도 해냈었습니다.
온게임넷 해설자 김태형 해설님을 섭외 하기위해 1년이란 시간을 쏟았고 7차 신발팜 스타리그를 진행하기위해 없는 돈을 만들기 위해 대출을 했던 기억도 납니다.
9차가 끝나고 많은 텀이 걸리는 동안 제가 스타크래프트 리그를 진행 안할거라고 생각하신분들도 많아서 한편으로는 섭섭하기도 했습니다...
누구보다 열심히 하고 당장의 이득보다 스타1을 추억으로 남기기가 싫었습니다 누군가는 총대를 메야 한다면 당연히 제가 할수 있을거라 생각했고 케이블tv에서 스타리그를 다시 보고 싶었습니다.
열심히 사업해서 내가 돈 걱정없이 내가 리그를 후원해볼까? 라는 정말 멍청한 생각을 했던게 지금은 현실이 된것 같습니다
이번 10차 소닉 스타리그인 스베누 스타리그는,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됩니다 티빙 스타리그가 끝난 후 2년 만에 다시, 스타1 방송을 온게임넷에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물론,소닉TV도 함께 방송됩니다!
32강은 소닉TV와 온게임넷 스트리밍을 통해! 16강부터 결승전까지는 온게임넷 채널에서 온게임넷 방송팀이 방송하기로 했습니다!
10차 뿐만 아니라 스폰작업을 계속 하거나. 제가 열심히 사업해서 11차도 제가 지원을 하든 다시 얻은 이 기회를 스타1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사랑으로 보답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여러분이 함께 지켜온 스타리그가 온게임넷이라는 채널에서 다시, 그리고 계속 진행 될수 있게 도와 주셔야 합니다!
첫 스타트는 제가 끊었지만, 진짜 힘은 여러분들의 사랑과 애정에서 나올 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한다면, 온게임넷에서 스타1은 계속 진행 될수 있을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신인발굴에도 신경 쓸거고 아마추어 육성에도 크게 신경 쓸 생각입니다.
아무도 시도 하지 않았고 아무도 못했던걸 해냈다는 것에 크게 만족하고 더 열심히 살아갈겁니다.
이스포츠의 역사가 스타1으로 시작한 만큼 스타1은 바둑과 같이 평생을 할수 있는 컨텐츠로 갈수 있게 많은 분들이 도와주세요!
상금과 선수 엔트리 방송 시간은 빠른 시일내에 공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1의 시작을 다시 온게임넷과 할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제 진심을 보고 저를 도와주신 김태형 해설님 그리고 온게임넷 관계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요즘 일 때문에 바빠서 스타를 못했는데 오늘은 집에가서 스타를 켜서 공방이라도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황효진님 페이스북
https://m.facebook.com/sogoodtt/posts/546577122143318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