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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톤레이드가 옛날의 이계던전+a의 난이도였더라면...
게시물ID : dungeon_3680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양반
추천 : 0
조회수 : 51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7/01 09:27:09
예를들면

가디언 올리의 무큐기 사용시 발악패턴을 심화해서

무큐기 사용시 모두에게 즉사데미지의 폭탄창을 꽂아버림. 강제로 무큐기없이 기본기로 깨야하는 방 대격변 웨펀이 좋아합니다

리자드소울의 분신중에서 진짜잡기 패턴을 심화해서

리자드소울들이 모두 항시 잡기불가 슈퍼아머. 

게다가 분신을 죽이면 전멸패턴 발동이 심화되서

분신에게 아군 전체에게로 데미지 반사기능이 있음(오라 걸린채로 흑룡 네이저 때릴때 처럼)

애쉬코어처럼 스탠딩 상태에서만 데미지가 들어가는 홀딩불가 몹이라던가

고블린 트랩이 심화되어서 

만약 억지로 트랩이 터지면 트랩속의 용암이 맵 전체를 덮어버려서 남은 코인수에 상관없이 클리어 불가 = 게임 오버라던가 (오일폭 방지)

물론 지금 패턴이 식상하다는건 아님. 거북이 껍데기에 누골을 충돌시켜서 딜타임을 만드는거 보고 오 짱신기하다! 이러기도 했으니

하지만 떡방어력과 회복패턴 도배는 너무하잖아..

안톤 생긴이후론 던파 접속을 안했으니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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